수집 정보 요약
수집 사이트 수 : 2 수집된 정보 : 1060336총 태그 수 : 13160 매칭된 태그 수 : 16438051
최근 업데이트 된 사이트 수 : 2 최근 한주 정보 : 957
세부 정보 보기
이랜드 에슐리퀸즈, 클린디쉬 챌린지 캠페인 |
올해로 3번째 진행되는 애슐리 클린디쉬 캠페인은 음식물 쓰레기 감소를 통해 온실가스 배출과 에너지 사용량을 낮춰 환경을 보호하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2020년 네... |
현대차그룹, 코로나 잦아들자 다시 대학생 봉사단 가동..'해피 무브 더 그린' |
한편, 현대차그룹은 △중국 내몽고 황사 발원지 사막화 방지 프로젝트 △어린이 해양환경체험관 '키즈마린파크' △인천 매립지 녹지조성사업 '아이오닉 포레스트' 등 다양한 ... |
충북도, 축산농가 여름철 폭염, 풍수해 등 재해피해 주의 당부 |
주요 지원사업으로는 ▲축산 ICT 융복합(82가구, 105억원) ▲친환경축산 시설장비보급(740가구, 29.6억원) ▲가축 기후변화 대응시설(40가구, 8억원) ▲가축... |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청년봉사단 140명과 '해피bus데이' 봉사활동 진행 |
총 4대의 버스는 각각 ▶장난감 재활용을 위한 장난감 분리활동을 비롯해 ▶하천 생태복원을 위한 생태교란종 제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종이접기 교안책자 만들기 ▶... |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청년 봉사자 140여 명과 '해피bus데이' 자원봉사활동 진... |
총 4대의 버스는 각각 ▶장난감 재활용을 위한 장난감 분리활동 ▶하천 생태복원을 위한 생태교란종 제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종이접기 교안책자 만들기 ▶해변 환경... |
코로나19로 염증성장질환 치료-관리 "빨간불" |
코로나19에 대한 두려움이 염증성장질환 치료와 관리에 나쁜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장연구학회(회장 명승재)가 ‘2021 행복한 장(腸) 해피바울 캠페인’ 일환으로 국내... |
GS샵, 해피빈 굿액션 통해 ‘에코크리에이터’ 캠페인 |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샵은 환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에코크리에이터 해피빈 굿액션 페... |
[issue&] 소비자와 기후변화 대응 위한 '지구를 지키는 생활' 캠페인 성료 |
한국피앤지
기후변화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심각한 전 지구적 문제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최근 독일 베를린 기후변화연구소는 학술지 ‘자연기후변화’에 기후 변화가 오늘... |
한국P&G, 소비자와 매칭펀드…분리배출 사업에 기부 |
독일 베를린 기후변화연구소는 최근 학술지 ‘자연기후변화’를 통해 기후 변화가 세계 인구의 85%에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기후 변화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심각한 ... |
해양쓰레기 활용 '푸른 바다 화분', 네이버 해피빈 펀딩 오픈 |
해양쓰레기 솔루션 기업 포어시스가 버려진 어망과 조개껍데기를 활용해 제작한 '푸른 바다 화분' 펀딩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펀딩은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통해 10월 한달 동안 진행... |
“반려식물 ‘백량금’ 키우는 재미 쏠쏠해요” |
김정심씨(왼쪽)와 임학수씨가 자택에서 서울시로부터 보급받은 반려식물을 가꾸며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서울시 제공 “화분을 원래 좋아합니다. 물 주려고 ‘예쁜이’(반려식물 이름) ... |
'같이 펀딩', 유준상 태극기함 판매수익금 등 3억 5천만원 기부 |
프로그램을 통한 사회공헌을 꾸준히 실천해온 MBC가 ‘같이 펀딩’ 프로젝트 수익금 3억5천만 원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한다.
‘같이 펀딩’(연출:김태호, 현정완)은 크라우드 ... |
MBC, '같이 펀딩' 태극기함 판매수익금 등 3억 5천만 원 기부(공식) |
MBC가 '같이 펀딩' 프로젝트 수익금 3억5000만 원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한다.
'같이 펀딩'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시청자와 같이 실현하는 국내 최초의... |
터치포굿-SM엔터테인먼트, 지리산 반달곰 서식지 복원 해피빈 캠페인 진행 |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사회적 기업 터치포굿(대표 박미현)은 SM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수)와 함께 지리산 반달곰 서식지 복원을 위한 업사이클 담요 쌤베어(SSAMBE... |
'플라스틱컵 줄이기' 민관 뭉쳤다 |
매립 후 500년이 지나도 썩지 않아토양 오염, 해양 생태계 파괴 등의 심각한 환경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플라스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 지자체 기업 등이 연합체를 결성했다.
... |
아모레퍼시픽, 환경부와 자원순환 사업 협약…페트병 재활용 앞장 |
아모레퍼시픽은 환경부와 고품질 투명 페트병의 화장품 용기화를 위한 자발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정부 혁신과제인 '민관 협력을 위한 교류 강화'의 일환으로 추진한 이번... |
농협, 태풍 ‘바비’ 북상 대비 재해대책위 개최 |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최근 한반도를 향해 북상중인 제8호 태풍 바비로 인한 농업인 피해를 최소화하고 범농협 조치계획을 점검하기 위해 24일 오후 범농협 재해대책위원회를 개최했... |
농협, 제8호 태풍 바비 북상 대비 재해대책위원회 개최 |
농협중앙회가 최근 한반도를 향해 북상중인 제8호 태풍 바비로 인한 농업인 피해를 최소화하고 범농협 조치계획을 점검하기 위해 24일 범농협 재해대책위원회를 개최했다.
태풍 바비... |
CU, 바코드만 찍으면 환경 기부금 적립 프로모션 진행 |
CU가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전국 1만4000여 점포에서 고객 참여형 친환경 프로모션을 펼친다.
CU는 7월부터 환경부(한국환경산업기술원)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SOS... |
“거친 환경 이겨내는 식물 몬스테라 닮아봐요” |
여성복 브랜드 제이청과 테이즈를 이끄는 정재선 디자이너는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매장에서 사용하는 포장용 봉투도 생분해비닐로 바꾸고, 사내에서도 일회용품 사용을 ... |
환경공단 "물, 함께 아끼고 다시 써요" |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공단은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네이버 공익 기부포털 해피빈을 통해 물 환경 개선 활동을 벌인다. 해피빈은 네이버에서 ... |
울산 남구 여천천, 열대어종 ‘구피’ 대량 서식 확인 |
공장 폐수와 생활 하수의 유입으로 한 때 '죽음의 하천'이라고까지 불렸던 울산 남구 여천천의 자연 생태계가 회복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울산강살리기네트워크와 울산생태하천거버넌스... |
청주시 '대중교통이용 캠페인' 진행 |
[충청일보 박재남 기자] 충북 청주시는 지난 30일 미세먼지 등 도심 대기오염의 주원인으로 꼽히는 자동차 사용량을 감소키시고, 대기질 악화에 따른 환경오염 예방 및 대중교통이용 활... |
"더울 땐 씨유에서 쉬세요"…BGF, CU 해피존 캠페인 실시 |
7월 들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자 편의점 씨유(CU)가 기상청과 함께 폭염피해 예방 활동인 'CU해피존 캠페인'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U해피존 캠페인은 기... |
해피바스, 초미세먼지 클렌징 돕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클렌징폼' 출시 |
초미세먼지로 인해 대기의 유해 물질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제품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통계청이 발표한 ‘2019년 1월... |
안티폴루션을 위한 시작…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 |
최근 정부가 미세먼지 대응에 1조 5000억 원 가량의 추가경정예산안을 편성하면서 미세먼지 핵심 배출원인 산업, 수송, 생활 분야에 집중한 미세먼지 저감사업이 대폭 확대될 것으로 ... |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제품에 주력… 8년째 생태습지 보호 캠페인 |
아모레퍼시픽은 1993년 환경, 제품, 고객 무한책임주의를 선언했다. 제품 개발부터 생산, 유통, 소비 및 폐기 단계에 이르기까지 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환경 영향의 가능성을... |
해피바스, 모공 속까지 케어하는 초미세먼지 클렌징폼 출시 |
극심한 초미세먼지 탓에 공기청정기와 청소기, 마스크 등의 판매량이 급증함은 물론이고 헤어 세정제나 바디 세정제, 초미세먼지 클렌징폼, 모공 브러시 등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 |
아모레퍼시픽, G마켓·옥션과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G마켓, 옥션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날부터 일주일 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프리메라와 해피바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