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issue&] 소비자와 기후변화 대응 위한 '지구를 지키는 생활' 캠페인 성료
[issue&] 소비자와 기후변화 대응 위한 '지구를 지키는 생활' 캠페인 성료[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국피앤지 기후변화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심각한 전 지구적 문제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최근 독일 베를린 기후변화연구소는 학술지 ‘자연기후변화’에 기후 변화가 오늘날 전 세계 인구의 85%에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담은 보고서를 발표해 관심을 끌었다. 가속되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정부와 기업, 비영리단체, 소비자 등 사회.. 그 일환으로 한국피앤지는 지난 6월, 소비자에게 보다 총체적인 환경 보전 실천 방향을 알리고자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 이 캠페인의 일부로 진행된 소비자 매칭 펀드는 진일보한 친환경 생활습관을 알림과 동시에 소비자 스스로 환경 보호를 위한 지원사업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환경 오염 및 기후 변화를 피할 수 없다”라며, ..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