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제품에 주력… 8년째 생태습지 보호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제품에 주력… 8년째 생태습지 보호 캠페인[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1993년 환경, 제품, 고객 무한책임주의를 선언했다. 제품 개발부터 생산, 유통, 소비 및 폐기 단계에 이르기까지 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환경 영향의 가능성을 고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하며 생태습지 보호 친환경 캠페인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를..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제품에 주력… 8년째 생태습지 보호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은 1993년 환경, 제품, 고객 무한책임주의를 선언했다.....환경 영향의 가능성을..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하며 생태습지 보호 친환경 캠페인 .. 보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플라스틱 환경 문제를 공감하고 용기의 재활용성을 높이고자 ..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