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 정보 요약
수집 사이트 수 : 2 수집된 정보 : 1060336총 태그 수 : 13160 매칭된 태그 수 : 16438051
최근 업데이트 된 사이트 수 : 2 최근 한주 정보 : 957
세부 정보 보기
KB금융,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서울 여의도 KB금융그룹 모습 [사진: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다양성과 포용성', '기후변화 대응(TCFD)... '기후변화 대응(TCFD)' 보고... |
KB금융,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다양성, 포용성, 기후변화 등 주제 담겨 |
포용성', '기후변화 대응(TCFD)', '지속가능한 금융' 등 3가지 핵심 주제의 스페셜 리포트 및 '2021 KB금융그룹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KB금융... |
KB국민카드 “분리수거하면 포인트 적립” |
분리수거를 하면 현금으로 바꿔 쓸 수 있는 카드 포인트가 적립된다면 어떨까. KB국민카드는 종로구와 ‘스마트 인공지능 분리수거기 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 |
[은행가 이모저모] IBK·부산·신한·KB국민...'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KB국민카드는 13일 종로구와 '스마트 인공지능 분리수거기 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임직원 참여형 자원 재활용을 실천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스마트 ... |
장마철 피해 보상 받는 '풍수해보험'…정부 지원도 받을 수 있어 |
18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풍수해보험은 태풍, 홍수, 호우, 해일, 강풍, 풍랑, 대설, 지진 등 9개의 자연재해로 인한 재산피해를 보상하는 보험이다. 행정안전부가 관장... |
[이벤트] KB증권 '양양 인구해변 환경보호 활동시 상품 지급' |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해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
[증권소식] KB자산운용, 'KB스타리츠' 3465억원 프리IPO 완료/신한금융투자, ... |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하여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
KB증권, 양양 인구해변에서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하여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 |
KB증권,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에서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
참여방법은 행사장에 방문해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 하고, 활동 등을 자신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업로드 하면 ... |
KB증권, 양양 인구해변서 플로깅 캠페인 실시 |
이벤트 참여방법은 행사장에 방문해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KB증권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룰... |
KB증권, 양양 인구해변 '플로깅 이벤트' 진행...ESG경영일환 |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하여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 |
KB증권, 양양 인구해변에서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해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
[브리핑] 미래에셋증권·KB증권 |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해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 |
"금융 넘어 환경까지"…KB證, 양양 인구해변서 환경보호 캠페인 |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해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
KB증권,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서 '플로깅 이벤트' 실시 |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하여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 |
[브리핑] 신한은행·우리은행·KB국민은행·NH농협은행 |
전시되는 업사이클링 의자 작품은 5월부터 우리은행이 실시하고 있는 마스크 자원순환 캠페인 '희망 리본(Re-born)'을 통해 수거한 폐마스크를 활용해 제작됐다. 이원... |
[뱅크룸] KB국민은행, 해외송금 환율우대 이벤트 외 |
특히 이번에 전시되는 업사이클링 의자 작품은 지난 5월부터 우리은행이 실시한 마스크 자원 순환 캠페인 '희망 리본(Re-born)'을 통해 수거한 폐마스크를 활용해 제... |
“KB금융, 올해도 지배주주순이익 5조원 상회 예상” |
그는 “1분기 자사주 소각(346만주 1500억원)에 이어 업종 내 최고의 자본비율 감안시 추가 소각 가능성(2272만주, 5.5% 보유) 높은 상황에서 ... |
KB국민카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
저소득가정 예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8년 연속 책가방 선물 사업을 진행했고,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및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2,050명의 고객 신청을 받아 지역 <... |
KB국민카드, 신용카드 부문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선정 |
이번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및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2,050명의 고객 신청을 받아 지역 종량제 봉투 등을 가지고 주변의 쓰레기를 주우며 걷는 플로깅... |
KB국민카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7년 ... |
저소득가정 예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8년 연속 책가방 선물 사업을 진행했고,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및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2,050명의 고객 신청을 받아 지역 ... |
KB국민카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
저소득가정 예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8년 연속 책가방 선물 사업을 진행했고,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및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2,050명의 고객 신청을 받아 지역 <... |
[은행 ESG 진단②] KB국민銀, '세상을 바꾸는 금융'으로 ESG 경영 선도 |
KB국민은행은 금융의 공급자로서 녹색기업에 대해 우대금리 혜택 제공 및 수익금 일부를 녹생성장 관련 협회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대출 상품을 출시했다. KB Gr... |
국민銀 ‘녹색금융 선도 우수은행’ 선정 |
허인 KB국민은행장(오른쪽)이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환경부 주최 ‘녹색금융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한 뒤 한정애 환경부 장관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 |
KB국민은행, ‘녹색소비-ESG 얼라이언스’ 협약식 참여 |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KB국민은행은 8일 녹색소비 생태계 조성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환경부가 주최하는 ‘녹색소비-ESG 얼라이언스’ 협약식... |
환경부, 녹색금융 우수기업 시상식 개최 |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2021년 녹색금융 우수기업 시상식’을 열었다. 녹색채권 발행 우수기업 부문에서 기아·만도, 녹색금융 ... |
[환경K] 지구온난화를 막는 ‘채식 한 끼’ |
[KBS 전주]
매일 도시락을 싸서 출근하고 있는 초등학교 교사 조미선 씨.
밥과 두부, 김치뿐인 간단한 채식 도시락을 준비합니다.
[조미선/전주시 효자동/초등학교 교사 :... |
환경부 국정감사서 충북 현안 질타 잇따라 |
[KBS 청주]
어제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환경부 국정감사에서 충북 현안에 대한 질타가 잇따랐습니다.
강은미 위원은 청주시 북이면 소각장과 주민의 집단암 발병에 대한 연관... |
환경부 국정감사서 충북 현안 질타 잇따라 |
[KBS 청주]
오늘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환경부 국정감사에서 충북 현안에 대한 질타가 잇따랐습니다.
강은미 위원은 청주시 북이면 소각장과 주민의 집단암 발병에 대한 연관... |
심각한 환경문제는?…소비자 76% "대기오염·기후변화" |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국내 소비자 대다수는 대기오염과 기후변화를 가장 심각한 환경 문제로 생각하고 있으며 절반 정도는 친환경 제품 구매 시 10% 이내 추가 비용을 낼 의향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