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 정보 요약
수집 사이트 수 : 2 수집된 정보 : 1060336총 태그 수 : 13160 매칭된 태그 수 : 16438051
최근 업데이트 된 사이트 수 : 2 최근 한주 정보 : 957
세부 정보 보기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한국콜마, 색조화장품 개발 위한 오프라인 공간 마련했다 |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한국콜마,업계 최초 색조화장품 개발만을 위한 오프라인 공간 마련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보고 만든 공간’이라고 말... |
"화장품 기획자 마음 꿰뚫었다"…한국콜마 '컬러 아뜰리에' 첫선 |
한국콜마 관계자는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보고 만든 공간'이라고 호...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삼성전자, HBM 사업 본궤도 오른다...하반기에 매출 3.5배 확대 |
삼성전자 MX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이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중심지 '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에서 개최된 하반기 '갤럭시 언팩 ... |
글로벌 색조 시장 도전하는 한국콜마...색상 개발 라운지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두산에너빌리티, 루마니아 원자력규제기관 인증 획득 |
‘기프트 인큐베이터(GIFT Incuvator)’는 경남 지역 내 창업을 희망하고 혁신적인 기술 및 사업모델(BM)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발굴·육성해 추진하는 프로그램... |
한국콜마, 색조화장품 맞춤 개발 공간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다"며 " 한 고객사는 'BM(상품...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경남소식]창조경제센터 '기프트 인큐베이터' 모집 등 |
'기프트 인큐베이터'는 경남지역 창업을 희망하고 혁신적인 기술 및 사업 모델(BM)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발굴·육성하여 추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4 예비창업... |
"원하는 색 찾을 때까지 직접 바꿔보세요" 한국콜마, 색조개발 라운지 '컬러 ...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게임株 잔혹사 속 크래프톤 나홀로 질주…이유는 |
신작 부재에도 주력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신규 유료화 콘텐츠 기반 수익모델(BM)과 성수기 효과에 힘입어 성장을 견인, 시장 전망치를 뛰어넘는 실적을 냈다. 이후 상... |
출시 앞둔 해긴 신작 '홈런 클래시2', 박민규 PD "6년 만의 차기작, 유저 피드... |
BM의 경우 전작과 다른 점이 있는지 궁금하다 전작이랑 마찬가지로 뽑기 시스템이 있다. 전작의 경우 하나의... 완화된 BM을 제공한다. 게임 내 밸런스적... |
대형 게임사, 신작 매출 상위권 기록하며 성장 이끌어 |
로드나인 개발 총괄 김효재 엔엑스쓰리게임즈 PD는 차별화 전략으로 "이용자들의 과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로드나인의 새로운 수익모델(BM)을 통해 스트레스를 ... |
EcoPro shares lose their charge on $40 million operating loss in Q2 |
EcoPro BM, a cathode materials maker, saw an almost 100 percent fall in operating profit to 3... |
[현장] 해긴 '홈런 클래시2', "완성형 캐주얼 야구게임 즐겨라" |
뽑기 BM이 있었지만, 장비와 타자와 스킬 모두 한 가지 뽑기로 했다. 그래서 확률이 낮게 보이는 느낌이 있었다. 하지만 '홈런 클래시2'는 장비-선수-스킬 모두 따로... |
"최적의 색(色) 찾는다"…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
[인터뷰] 해긴 "'홈런 클래시2'로 최고 홈런 더비 게임 명성 이어갈 것" |
Q 비즈니스 모델(BM)에 있어서는 전작과 다른 부분이 있는지 궁금하다. A 최태환 PM=전작과 마찬가지로 뽑기 요소가 존재한다. 전작의 경우 하나의 뽑기로 타자와 장... |
에코프로 2분기 매출 8641억...전 분기 대비 15% 감소 |
EcoPro BM, a key family company that produces cathode materials, continued its surplus trend ... |
경기도 가평 리조트형 캠핑장 '그린델발트', 10월 중 공급 |
가평 그린델발트는 1구역부터 3구역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A타입, BO, BN, BM, BC타입, C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개별 화장실과 벽걸이형 냉방기, ...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보고 만... |
메이플스토리, AI 합성 소재된 디렉터…이유는? |
관련 영상은 과거 업데이트 내용에 불만을 제기했던 이용자를 풍자하는 메시지가 주된 내용이지만 과금을 유도하는 비즈니스 모델(BM)도 꼬집고 있다. 지난해부터 주요 이슈... |
토익학원 신촌YBM 8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강의 할인 진행 |
더불어 학원은 8월 이벤트로 △두 달 동시등록 시 최대 15% 혜택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토익 최신 기출문제 증정 △토플 종합반 ETS 공식 토플 모의고사 무료... |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4 예비창업패키지 '기프트 인큐베이터'모집 |
‘기프트 인큐베이터(GIFT Incuvator)’는 경남 지역 내 창업을 희망하고 혁신적인 기술 및 사업모델(BM)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발굴·육성하여 추진하는 프로그... |
[컨콜] SOOP, 2분기 매출 1,065억 원... 분기 사상 최대치 기록 |
1%) ㄴ 광고 및 플랫폼 매출 증가와 관련 변동비 증가로 전분기 대비 증가 ㄴ 플랫폼 매출 상승에 따른 변동비 증가와 인건비 상승으로 전년 동기 대비 증가 ▣ 3분기 주요 일정 ...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
한국콜마 관계자는 "가오픈 상태에서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한 글로벌 고객사들이 차별화된 컬러 경험을 제공받았고, 한 고객사는 'BM(상품기획자)의 마음을 꿰뚫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