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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계∙노동계 "산업구조 전환∙고용안정 위한 대책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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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은 정부의 2035 NDC 시나리오가 전기차 중심의 급격한 전환에 치중돼 있다고 지적하며 플러그인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등 과도기 기술의 재평가와 탄소중립연료(합성∙바이오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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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훈 KAMA 회장 "수송부문 2035 NDC, 현실적으로 변경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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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PHEV), ·하이브리드차(HEV) 등 과도기 기술의 재평가와 탄소중립 연료(합성·바이오연료) 활용 허용을 통해 기술 중립적이고 실용적인 감축 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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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업계·노동계, 정부에 "2035 무공해차 목표 현실화" 공동 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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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하이브리드(HEV) 등 과도기 기술의 재평가와 함께 합성연료·바이오연료 등 탄소중립 연료 활용 허용을 통해 기술 중립적이고 실용적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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車산업계·노동계 "2035 NDC 목표 현실화해야"…정부에 공동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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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들은 "제시한 목표는 산업 생태계 전환 충격을 최소화하면서도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 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라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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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MA 등 3개 단체 수송부문 지원정책 강화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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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플러그인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등 과도기 기술의 재평가와 탄소중립연료(합성·바이오연료) 활용 허용을 통해 기술중립적이고 실용적인 감축정책으로 산업과 고용을 보호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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車업계, 무공해차 누적등록 목표 550만∼650만대로 낮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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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개선·물류 효율화·친환경 운전문화 확산 등을 통해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국내 시장 수요 기반이 충분히 마련되지 않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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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에 제동 건 자동차업계·노동계··· "속도 조절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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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들은 "이 목표는 산업 생태계 전환 충격을 최소화하면서도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 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라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 정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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車업계ㆍ노조 한 목소리…“정부 전기차 보급목표, 산업 붕괴 초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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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목표는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개선ㆍ물류효율화ㆍ친환경 운전문화 확산 등을 통해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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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계·노동계, 2035년 온실가스 감축목표 현실화 공동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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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한 감축분은 교통체계 개선, 물류 효율화, 친환경 운전문화 확산 등으로 보완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또한 산업계와 노동계는 "전기차 중심의 급격한 전환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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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산업·노동계, “35년 980만대 과도…부품사 구조조정 등 부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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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하이브리드나 하이브리드 같은 과도기 기술을 다시 평가하고, 합성연료나 바이오연료 같은 탄소중립연료를 쓸 수 있게 해서 내연기관을 병행해야 한다는 주장입니다. 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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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계·노동계 “2035년 NDC 현실화해야…급격한 전동화보다 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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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업계는 보급 속도와 예산 등을 고려할 때 550만~650만 대 수준이 현실적이라며 교통 효율화·친환경 운전문화 확산으로 감축분을 보완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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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계도 정부 수송부문 2035 NDC 우려 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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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플러그인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등 과도기 기술의 재평가와 합성·바이오연료 등 탄소중립연료 활용 허용을 통해 기술중립적이고 실용적인 감축정책으로 산업과 고용을 보호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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車 산업·노동계 “국가온실가스 감축 목표 과도해…심각한 부작용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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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 단체는 “이는 산업생태계 전환 충격을 최소화하면서도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라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개선·물류효율화·친환경 운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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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 퇴출 속도 조절해야"…車산업계·노동계, 정부에 공동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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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들은 "제시한 목표는 산업 생태계 전환 충격을 최소화하면서도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 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라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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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계·노동계 정부에 공동 건의문 제출, "2035 NDC 목표 현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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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 측은 "산업 생태계 전환 충격을 최소화하면서도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 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라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개선과 물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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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계·노동계, '2035년 국가온실가스 감축목표' 관련 공동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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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플러그인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등 과도기 기술의 재평가와 탄소중립연료(합성·바이오연료) 활용 허용을 통해 기술중립적이고 실용적인 감축정책으로 산업과 고용을 보호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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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진적 무공해차 목표로 산업·고용 붕괴 우려”…산업·노동계 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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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 단체는 “이 목표는 산업생태계 전환 충격을 최소화하면서도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라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개선·물류효율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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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산업계·노동계 "2035 NDC 목표 현실화해야"…정부에 공동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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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들은 "제시한 목표는 산업 생태계 전환 충격을 최소화하면서도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 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라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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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계·노동계 "2035 NDC 현실성 있게 조정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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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들은 "제시한 목표는 산업 생태계 전환 충격을 최소화하면서도 국내 생산 전기차 중심으로 보급 목표 달성이 가능한 수준"이라며 "감축 부족분은 교통정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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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계·노동계, 2035 NDC 목표 '현실적 조정' 공동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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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은 자율주행·지능형교통시스템(ITS)·물류효율화 등 교통체계 개선을 병행해야 하며, 플러그인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차 및 탄소중립연료(합성·바이오연료)의 실용적 활용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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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업계, 정부에 “무공해차 보급 목표 현실적 조정” 촉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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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등 과도기 기술의 재평가와 탄소 중립 연료(합성·바이오연료) 활용 허용을 통해 기술 중립적이고 실용적인 감축 정책으로 산업과 고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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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특례시 기흥구, 자동차 배출가스 무료점검의 날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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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친환경 운전문화 확산과 대기오염 저감을 위해 정비가 필요한 차량에 대해서는 행정처분 대신 정비업체 안내문 배포 등을 통해 자율정비를 권장했다. 점검은 휘발유와 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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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특례시, '자동차 배출가스 무료점검의 날' 행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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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청 주차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기흥구에 등록되거나 운행 중인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배출가스 상태를 점검했으며, 친환경 운전문화 확산과 대기오염 저감을 위해 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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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특례시 기흥구, 자동차 배출가스 무료점검의 날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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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은 휘발유와 경유 차량을 구분해 ▲QRO-401(휘발유용 배출가스 측정기) ▲OPA-140(경유용 광투과식 매연 측정기)을 활용해 CO, HC, NOx, λ 및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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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 마산회원구, 10월 '자동차 배출가스 무료점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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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종남 마산회원구청장은 "가을철에도 자동차 배출가스는 미세먼지 발생의 주요 원인 중 하나"라며, "구민들께서 환경보호와 건강을 위해 무료 점검과 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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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권 ESG경영] ⑤ 삼성화재, 2030년까지 ESG 투자12조원..."지속가능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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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례로 친환경 운전습관을 유도하는 'Eco마일리지 자동차보험'·'Eco 모빌리티 특약' 등 친환경 보험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삼성화재의 2024년 친환경 보험 상품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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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타면 보험료도 깎아준다”…국토부, K-패스 이용자 자동차보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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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다수의 주요 보험사는 이미 친환경 운전습관이나 주행거리 감축에 따라 보험료를 감면하는 상품을 운영 중이며, 이번 MOU로 대중교통 이용 실적까지 할인 요인으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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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위기부터 AI까지 위험 대비 필요” …AXA, 세계 10대 위험요인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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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에는 신규 석탄 채굴 및 오일샌드 관련 보험 인수 중단을 선언했으며, 2023년 6월에는 탄소중립 촉진과 탈탄소 전환 목표를 발표하고, 기후변화에 따른 탄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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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위기부터 AI·거시경제까지 위험 대비 필요”…AXA그룹, 세계 1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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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에는 신규 석탄 채굴 및 오일샌드 관련 보험 인수 중단을 선언했다. 또한 2023년 6월에는 탄소중립 촉진과 탈탄소 전환 목표를 발표하고, 기후변화에 따른 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