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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차는 7개월이면 충분한데...11개월째 발 묶인 BYD 아토3, 계약자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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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BYD 아토3의 환경부 배기가스 및 소음인증과 산업부 전비 인증을 완료하는데 만 무려 9개월이 걸렸다. 인증대행업체에 따르면 유럽차의 경우 통상적으로 해당 절차... |
정의선 '안전 최우선' 구호만 남았다...현대차그룹 현장 안전관리 '구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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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11월 울산공장에서 시험 중이던 연구원 3명이 배기가스에 질식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고용노동부 조사 결과 현대자동차는 산업안전보건법령 62개 조항을 위반... |
충남, 계절관리제 시행으로 '초미세먼지' 평균 농도 30%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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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심해지는 봄철을 맞아 하반기에는 미세먼지 기저 농도 저감을 위해 '미세먼지 의무저감 대상' 사업장과 공사장 및 취약계층 이용시설 현행화 등 사... |
최대 30만 원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 경차 운전자라면 꼭 챙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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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에서 나오는 배기가스는 공기 오염의 주범이다. 전 세계적으로 기후 위기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는 환경 보호를 위한 정책의 일환... |
창원시의회, 소방공무원 보건 안전 및 복지에 관한 조례 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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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공무원의 질병과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등 건강 유해인자 실태조사, 소방관서 차고지 내 배기가스 배출설비 설치, 안전한 소방 활동을 위해 재난 현장 이동식 심신 회복... |
[새책] '알파 세대를 위한 공학 하는 교실' - 미래 주류 교육이 될 이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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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생들은 중학생과 마찬가지로 실험 활동을 하지만 자동차 배기가스를 통해 시멘트 원료를 만들어 지구 이산화탄소를 줄이는 실험이나, 직접 키운 균사체로 만든 달걀 포장... |
충북도 "청주 버스정류장 중금속 오염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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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중금속은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 등 차량에서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건환경연구원은 버스정류장의 경우 차량 밀도가 높고 정차가 빈번해 주... |
'1천억달러 규모' 글로벌 DDS 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주)GNP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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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노소재, 엔진 오일 첨가제의 연비 향상과 배기가스 저감 나노소재의 또 다른 응용 분야는 바로 엔진 오일 첨가제다. ㈜지앤피엘의 쿼츠 나노소재는 기존의 다양한 나노소재... |
폭스바겐, 신형 '골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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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
충북보건환경연구원, 버스정류장 토양오염 조사 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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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뮴, 아연, 구리는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 등 차량에서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버스정류장은 차량 밀도가 높고 정차가 빈번하게 이뤄지는 구간... |
[이자Car야] 폭스바겐 부활 신호탄… 신형 골프, 韓 상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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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
승하차 많은 버스정류장 토양 중금속 오염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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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뮴과 아연, 구리는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 등 차량에서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버스정류장은 차량 밀도가 높고 정차가 빈번하게 이뤄지는 구간... |
충북보건硏, 버스정류장 토양오염 우려…일부 중금속 농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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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뮴, 아연, 구리는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 등으로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토양에 축적된 중금속과 TPH는 공기 중으로 퍼져 이용객들이 흡입... |
8세대 부분변경 ‘신형 골프’, ‘IQ.드라이브‘ ‘MIB4 인포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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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
충북보환연 "청주 버스정류장 주변 토양 중금속 오염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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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중금속은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 등 차량에서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건환경연구원은 버스정류장의 경우 차량 밀도가 높고 정차가 빈번해 주... |
[경일춘추]봄은 반갑지만 황사는 반갑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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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몽골과 중국북부의 사막화는 기후변화와 무분별한 개발로 가속화됐으며, 숲이 줄어들고 초지가 사라지면서... 결국 황사를 줄이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대기오염을 줄이고,... |
충북보건환경연구원, 청주 버스정류장 주변 토양 중금속 오염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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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중금속은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 등 차량에서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구원은 버스정류장의 경우 차량 밀도가 높고 정차가 빈번해 주변 토양의 ... |
버스정류장 토양 중금속 오염… 카드뮴·아연·구리 ‘농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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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카드뮴, 아연, 구리는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 마모, 배기가스 배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성분으로, 버스정류장 주변에서 높게 검출됐다. 승하차 인원이 많은 정류... |
청주 버스정류장 토양 중금속 오염 심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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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뮴·아연·구리는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 등 차량에서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버스정류장은 차량 밀도가 높고 정차가 빈번하게 이뤄지는 구간으로, ... |
폭스바겐코리아, 8세대 부분변경 '신형 골프' 국내 공식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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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
청주 일부 버스정류장 중금속 오염 노출..."차량 통행과 밀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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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결과 카드뮴(Cd), 아연(Zn), 구리(Cu)의 오염도가 높았으며 이는 주로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에서 기인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승하차 ... |
[주차장] 3월 3주, '2025 포터 II 일렉트릭' 출시…현대차 외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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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
베스트셀링 해치백의 귀환…폭스바겐, 8세대 부분변경 '골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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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유로 6... |
"SUV·세단 중심 판 흔든다"…폭스바겐, 신형 골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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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을 기존 대비 약 80% 저감했으며,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 기준인 유로 6d를 충족했다. 파워트레인은 2... |
충북도 "청주 버스정류장 주변 토양 중금속 오염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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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중금속은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배기가스 등 차량에서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건환경연구원은 버스정류장의 경우 차량 밀도가 높고 정차가 빈번해 주... |
‘내연기관 TDi 맛! 달라졌다’ 8세대 부분변경 ‘신형 골프’ 국내 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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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
"골프 50년의 헤리티지 잇는다"...8세대 '신형 골프' 공식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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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
"SUV·세단 지겹다면 해치백"…폭스바겐 신형 '골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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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대비 엔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 저감하고 유럽 최신 배기가스 규제인 유로 6D... |
'해치백 전설' 폭스바겐 골프, 부분 변경 출시 … "1번 주유로 8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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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선택적 촉매환원 장치)을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 |
1회 주유로 860km...폭스바겐 신형 골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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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를 이용한 ‘트윈도징 테크놀로지’를 통해 이전 세대 엔진 대비 질소산화물(NOx)을 약 80%까지 저감, 최신 유럽 배기가스 배출가스 규제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