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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몰토크에서 하면 절대로 안 되는 말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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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회사 망할 것 같던데요?”, “우리 팀에 무임승차자가 많아서요.”, “클라이언트가 완전 갑질이에요.” 비지니스 환경에서는 중립적이고 긍정적이며 진취적인 태도가 신... |
망 이용대가 논란 EU 행보 주목…`디지털네트워크법` 연내 발의 움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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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들은 망 이용대가가 대형 CP와 ISP간 협상력 차이에 기인하는 만큼 AI 시대 더 큰 트래픽이 발생해 '무임승차자' 발생의 우려가 커지는 만큼 제도를 마련해 문... |
"망 무임승차하는 ‘넷플·구글 유튜브 방지법’ 필요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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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신 교수는 “일부 대형 CP는 시장 내 영향력을 바탕으로 협상에 응하지 않으며 정당한 계약 체결을 외면하고 있다”며 “일부 대형 CP의 망 무임승차 문제가 반복될 경우, 또 ... |
"'구글 망 무임승차' 대응, 정책동맹으로 협상력 키워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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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교수는 "국내에서는 망 무임승차 견제 장치가 없어 빅테크의 망 이용료 지급 거부 행위를 견제할 수 없다"며 "일부 글로벌 CP의 망 무임승차가 지속 ... |
‘우유’가 아니라 ‘소젖’이라 부를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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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는 이와 같은 산업화되 낙농 시스템은 젖소와 소규모 낙농업자, 유제품 소비자를 모두 희생시켜 이익을 얻는 ‘무임승차자’라고 비판한다. 젖소의 저항을 우리가 ‘본다면... |
무지성 극우, 논리만으로 깨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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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다 무임승차자와 불순세력 때문이다. 난민·이주민, 무슬림, 중국인, 호남인, ‘김치녀’, ‘종북세력’, ‘빨갱이’, 장애인, 성소수자들이 기여도 없이 보상만 챙... |
‘주인의식’을 강조하는 방법(129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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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고질적인 무임승차자들free riders이 눈에 밉게 보인다. 업무시간에 몰입도 높혀라 높혀라 할 필요가 없어진다.회사돈, 회사건뭉 물건 등을 전략적으로 사용한... |
[사람과 사람] 장관수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회 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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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고기자조금은 무임승차자 논란으로 2022년 상반기까지 자조금 거출이 안돼 혹독한 겨울을 보냈다. 하지만 장 차장은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닭고기자조금의 부활을 위해 ... |
[Why&How] 프로텍터십 선도 '고운세상코스메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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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경쟁하지 않는 분위기가 조성되다 보니 무임 승차자가 나올 것 같지만무임 승차자는 살아남을 수 없다. 직원들은 매번 자신의 능력을 입증해야 하기 때문이... |
[광화문에서/곽도영]량원펑에게는 있고 우리에겐 없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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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중국이 무임승차자가 아닌 기여자가 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량원펑은 2023년 딥시크를 창업하며 ‘인간 수준의 인공지능(AI)을 만들겠다’는 꿈을 내걸었다. ... |
'무임승차' 솎아내려면…회의도 '원칙'이 필요하다 [더 머니이스트-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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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프리 라이더'(Free Rider), 즉 무임승차자가 줄어듭니다. 대체로 말 많고 잘난 척하는 '똑게'(똑똑하고 게으른 사람을 지칭하는 속어)는 회의 전에 전혀... |
미얀마 쿠데타 4년, '윤석열 쿠데타'와 어떻게 같고 달랐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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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국민의힘 의원들을 향해서는 "비상계엄을 무력화시키는 데 아무런 기여도 하지 않았으면서 자신들의 지위 유지라는 이득을 챙긴 무임승차자들"이라고 비... |
판도라 상자와 마지막 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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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협정 이전에도 온실가스를 줄이자는 교토의정서가 1997년에 채택되었고, 2005년에 발효됐지만 2020년에 별 성과 없이 막을 내렸다. 이유는 당시 이산화탄소 배출... |
외국인 경로우대 무임승차자 80만명, 손실금도 증가... 대부분 중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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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교단체 요구로 시작된 만 65세 이상 영주권자 무임승차...손실금은?무임승차로 인한 수도권 지하철 적자만 한 해 4000억원에 달하는 가운데 내국인과 같... |
뉴욕시 전철 무임승차 줄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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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시 버스의 경우도 12월 무임승차자 비율은 44%로 지난해 6월 50%에서 크게 줄었다. 재노 리버 MTA 회장은 이와관련 “특정 기간 단위로 무임승차자 |
뉴욕시 대중교통 무임승차 비율 줄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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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장하지 않은 MTA 단속 요원과 NYPD 경관을 투입해 버스 무임승차자들에게 티켓을 발급하겠다는 계획이다. 프랭크 애니카로 NYC 트랜짓 부사장은 “버스 무임승차를 ... |
[최문형의 만사만감(萬事萬感)] 호모 사피엔스를 구원할 최후의 무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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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임승차자와 범죄자들처럼 협동이라곤 하지 않는 인간을 처벌하려 들고 무책임한 부자나 권력자처럼 자신의 지위에 걸맞은 기여를 하지 않는 이들도 쓰러뜨리려 한다. 사람들은... |
"무임승차 말라" 中 때렸다…'딥시크 쇼크' 뒤엔 40세 수학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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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지난해 량원펑이 “중국은 늘 무임승차자가 아니라 점진적으로는 기여자가 되어야 한다”며 지난 30년간 서구 기술 커뮤니티의 노력에 참여하지 않았던 중국의 분발을 촉... |
"무임승차 이제 그만해야" 中 지적…딥시크 창업자 과거 발언 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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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무임승차자 아닌 기여자 돼야" 그는 미국이 기술 혁신에서 앞서가고 중국은 후발주자로 이를 응용한다는 인식에서 벗어나야 한다고도 했다. 량은 ... |
[딥시크 쇼크] AI혁신 이끄는 中 젊은 인재들…한국의 현주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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량원펑은 딥시크-V2가 실리콘밸리를 놀라게 한 이유도 '추종자'보다는 '혁신자'로서 게임에 참여했기 때문이라며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중국도 계속 무임승차자로... |
량원펑 딥시크 창업인 발언 "AI 누구나 누리고 사용해야"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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량원펑은 딥시크-V2가 실리콘밸리를 놀라게 한 이유도 '추종자'보다는 '혁신자'로서 게임에 참여했기 때문이라며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중국도 계속 무임승차자로... |
"AI 누구나 누리고 쓸 수 있어야" 딥시크 창업자 과거 발언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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량원펑은 딥시크-V2가 실리콘밸리를 놀라게 한 이유도 '추종자'보다는 '혁신자'로서 게임에 참여했기 때문이라며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중국도 계속 무임승차자로... |
中 AI ‘딥시크’ 창업자, 과거 인터뷰서 “AI 혜택, 모두가 누려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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량원펑은 딥시크-V2가 실리콘밸리를 놀라게 한 이유도 ‘추종자’보다는 ‘혁신자’로서 게임에 참여했기 때문이라며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중국도 계속 무임승차자로 있기보다... |
中 딥시크 '돌풍' 바라보는 중국 분위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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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를 유지하고 있고, 연구자들에게는 무한한 컴퓨팅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SCMP는 보도했다. 그는 "중국은 글로벌 AI 발전에서 무임승차자 |
"해충에 뱀·도마뱀까지 관상용 식물에 숨어 국경 넘나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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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로반 박사는 "세관 등에서 최선을 다해도 해충 등 많은 무임승차자가 수입 검사를 통과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양의 자른 꽃과... |
"해충에 뱀·도마뱀까지 관상용 식물에 숨어 국경 넘나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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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로반 박사는 "세관 등에서 최선을 다해도 해충 등 많은 무임승차자가 수입 검사를 통과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양의 자른 꽃과... |
폭주하는 극우를 이기는 법 [박권일의 다이내믹 도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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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전부 무임승차자와 불순세력 때문이다. 난민·이주민, 무슬림, 중국인, ‘김치녀’, 호남인, ‘종북세력’, ‘빨갱이’, 장애인, 성소수자 등이 기여도 없이 보상만... |
“하늘이 보내주신 대통령”의 마지막 메시지는 “유튜브에서 잘 정리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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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권일(사회학자)은 “좌파는 자본주의 체제라는 거대한 답을 내밀지만 극우파는 무임승차자와 불순세력 때문이라는 구체적인 답을 제시한다”고 지적했다. “분배와 인정의 불만... |
미 국무장관 후보자 "독재자 김정은, 핵 권력유지 보험 간주"...NYT "후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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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숙고해야 할 것"이라며 "트럼프 당선인은 일본·한국·필리핀·대만과 같이 중국의 위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국가(지역)들을 미군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무임... |
[기자수첩] BYD 한국 상륙의 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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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공개된 2024년 미국 대선의 세계적 영향 보고서에는 "트럼프 후보는 계속해서 한국을 적대적 무역 상대나 안보 무임승차자로 본다"라는 분석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