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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비·눈길서도 돋보이는 ‘포르셰 911 카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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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이 뒤에 있고, 뒷바퀴를 굴리는 RR(리어 엔진, 리어 드라이브) 구동 방식은 볼륨감 있는 뒤태로 이어졌다. 911 카레라 쿠페 모델을 시승했다. 실내로 들어서는 ... |
독특한 3륜차 ‘드래곤플라이’ 판매…저렴한 도심 이동 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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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매드맥스 평행우주에 어울릴 것 같은 외관을 가졌으며, 독특하게 미드/리어엔진 배치와 전륜구동 방식을 채택했다. 엔진을 자동차 후방에 배치한 것은 향상된 안정성과 ... |
[파리모터쇼] B 세그먼트서 가장 다재다능한 전기차 '르노, 4 E-테크 일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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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자동차 산업은 특히 보수적이었으며, 거의 전적으로 리어 엔진을 탑재한 3박스 모델 중심으로 돌아갔다. 드레퓌스 CEO는 완전히 다른 뭔가를 원했다. 그는 변화하는... |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기념하는 에디션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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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도 특징이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윙 ... |
미국 하이퍼카는 이런 모습… 캐딜락 ‘오퓰런트 벨로시티’, 럭셔리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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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엔진룸을 연상시키는 후면 윈도우 구성도 특이하다. 캐딜락은 고성능 V시리즈.R 하이브리드 레이스카의 미학적 요소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캐딜락은 지난해 21년 만에... |
포르쉐 AG, 911 터보 50주년 모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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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윙... |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모델 공개…1974대 한정 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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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윙... |
포르쉐, '911 터보' 탄생 50주년 기념 1974대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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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모델은 터보 역사에... |
포르쉐 AG, '911 터보 50주년(911 Turbo 50 Years)' 공개... "1974대 한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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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윙... |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모델 공개···25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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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911 터보 50주년 모델의 인테리어 역시 터보... |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기념 모델 공개...내년 한국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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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엔진 커버 그릴엔 1974-2024년이 적힌 배지를 달았다.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사진=포르쉐 제공 실내 시트 커버와 중앙 패널 등을 과거 포르쉐를 대표... |
위대한 50년을 기념한다,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모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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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윙... |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모델 공개..1974대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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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됩니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 |
포르쉐, 1974대 한정판 '911 터보 50주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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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윙... |
포르쉐, ‘911 터보 50주년’ 모델 공개..1974대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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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윙... |
포르쉐 AG, 911 터보 50주년 모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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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나이트는 리어 엔진 커버 인레이, 연료 탱크 캡, 포르쉐 크레스트와 터보 50 모델 로고의 대비 컬러로도 사용된다. 다른 역사적 특징은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리어 윙... |
스포츠카 대명사 '포르쉐 911' 진화···고성능 하이브리드 시스템 오기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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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의 상징과도 같은 리어 엔진 리어 휠 드라이브의 시작이었다. 1970년대 초, 포르쉐는 수평대향 6기통 엔진에 과급기를 단 '911 터보'를 시장에 ... |
[시승기]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DNA…’포르쉐 911 카레라 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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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대표 리어 엔진 스포츠카 911…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조합으로 날렵함 뽐내 서울 강남구와 경기도 남양주시, 시흥시를 오가는 380여km 거리를 코스로 시승을... |
슈퍼카 마니아 필수코스, 페라리 박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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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도 계승했다. 볼륨이 서로 교차하며 융합하는 방식에 초점을 뒀으며 도색되지 ... |
피닌파리나, 수소 V6 `에니그마 GT` 콘셉트 공개...'미래형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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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니그마 GT는 최적의 무게 균형을 위해 2열 4인승(2+2)의 미드리어 엔진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하며 2.5리터 V6 터보차저 수소 구동 엔진에 268마... |
스치기만 해도 존재감 넘치는 자동차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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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GTB 미드리어 엔진을 장착한 2인승 베를리네타 모델인 296 GTB는 페라리의 혁신을 품은 상징적인 존재. 이는 간단히 296 GTB의 성능만 두고 보더라도 ... |
도로 위를 박물관으로 만드는 전설의 클래식카 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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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3년 등장한 이후 줄곧 스포츠카의 정석처럼 여겨진 911은 둥근 헤드램프, 리어 엔진 방식을 고수하면서 8세대 모델까지 출시됐다. 다른 차와 달리 911은 코드네... |
"전세계 하나 뿐인 페라리" 오픈에어링 끝판왕 `SP-8`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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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8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페라리 라인업에서 가장 특별한 세... |
“세상에 단 한 대뿐인 차량” 페라리 ‘SP-8’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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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시경Today-자동차] 벤틀리,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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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전세계 하나 뿐인 페라리" 오픈에어링 끝판왕 `SP-8`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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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8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페라리 라인업에서 가장 특별한 세... |
"세상에 단 한 대"... 페라리, 'F8 스파이더' 아키텍처 기반 원-오프 로드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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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산업 이모저모]자생한방병원, 허리디스크에 대한 약물·비약물치료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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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페라리, F8 스파이더 기반 로드스터 ‘SP-8’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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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차량의 이름은 '올해의 엔진상'을 ... |
"세상에 단 한 대뿐인 차량" 페라리, F8 스파이더 기반의 원-오프 로드스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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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