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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바100] 롯데, 계열사별 ESG위원회 가동… 지속 성장길 찾는다 |
또 롯데마트와 롯데칠성음료는 5월24일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ESG 경영 실천과 깨끗한 물 나눔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8월 말까지 전국 롯데마트 점포에서 ... |
[따뜻한 나눔 행복한 동행] 롯데, ESG 평가서 ‘A등급’… 친환경 경영 박차 |
롯데마트와 롯데칠성음료는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ESG 경영 실천과 깨끗한 물 나눔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8월 말까지 롯데마트 점포에서 ‘환경을 사랑... |
롯데, ESG 경영 박차 |
롯데홈쇼핑과 이들 기관은 △자원순환 시범사업 지역사회 연계망 구축 △폐자원 활용 공공시설물 조성 △민·관·학 협업 ESG 친환경 모델 구축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 |
롯데, ESG 경영 박차 |
롯데홈쇼핑과 이들 기관은 △자원순환 시범사업 지역사회 연계망 구축 △폐자원 활용 공공시설물 조성 △민·관·학 협업 ESG 친환경 모델 구축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5종 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커피제품 중 최초 |
탄소발자국,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다. 이에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등 5종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탄소발자국,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5종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환경부가 총괄운영,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인증과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탄소발자국ㆍ자원발자국ㆍ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 |
[포토]물고기 뱃속엔 플라스틱 쓰레기 한가득 |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송파구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며 플라스틱 쓰레기를 삼킨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문호남 기자 munon... |
[경향포토] 그린피스, 플라스틱 먹은 물고기 퍼포먼스 |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잠실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로 배 채운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펼치며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고 있다. 2021-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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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향포토] 그린피스, 플라스틱으로 배 채운 물고기 퍼포먼스 |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잠실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로 배 채운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펼치며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고 있다. 2021-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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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뱃속 가득 플라스틱 쓰레기 |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송파구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며 플라스틱 쓰레기를 삼킨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문호남 기자 munon... |
[경향포토] 그린피스,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 |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잠실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로 배 채운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펼치며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고 있다. 2021-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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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웨이스트 인증 앱 'HERO8', 롯데칠성음료 사내 캠페인에 플랫폼 지원 |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환경 스타트업 오이스터에이블은 지난 10월 12일부터 진행 중인 롯데칠성음료 사내 분리배출 캠페인 '제리(제대로 리사이클) 챌린지'에 'HERO8'을 운... |
롯데칠성, 전 임직원 참여...ESG 캠페인 '제리 첼린지' 실시 |
롯데칠성음료는 전 임직원이 실천하는 ESG경영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ESG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임직원 참여형 분리배출 캠페... |
인천 서구, 대한민국 환경대상 지자체 최초 본상 수상 |
‘클린 서구’를 내세우며 악취와 미세먼지, 쓰레기 등 다방면에 걸쳐 변화와 혁신에 기반한 환경정책을 펼쳐온 인천 서구가 그간의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인천 서구(구... |
'클린 인천서구' 2021 대한민국환경대상 '환경행정 부문' 본상 수상 |
'제16회 2021 대한민국환경대상 시상식'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악취와 미세먼지, 쓰레기 등 열악한 환경을 딛고 변화와 혁신에 기반한 환경정책을 펼쳐온 인천 서구가 '... |
아이시스 8.0, 국내 생수브랜드 최초 무라벨 생수 "친환경 경쟁력 강화" |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 8.0의 용량을 다양화하고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지난해 1월 국내 생수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8.0 E... |
'칸타타'도 무라벨...롯데칠성음료, 친환경 행보 박차 |
롯데칠성음료는 RTD커피 '칸타타' 캔에 라벨을 없애고 디자인을 직접 인쇄해 재활용 용이성을 높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리뉴얼된 칸타타 캔은 음용 후 별도의 ... |
롯데칠성음료 '라벨없는 생수병' '착한포장 공모전' 최우수상 |
환경부는 과대포장을 줄이고 친환경 선도기업의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 '2020 자원순환 착한포장 공모전'을 개최해 최종 6개 기업 제품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 |
롯데칠성·풀무원샘물, 라벨 뜯기 쉬운 페트병 제품 출시 |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앞두고 롯데칠성음료와 풀무원샘물이 각각 ‘에코 라벨’ ‘이지 필(Easy peel) 라벨’ 등 분리 배출이 쉬운 라벨을 내놨다.
롯데칠성음료가 ... |
무(無)라벨 생수는 왜 한 병씩 팔지 않을까 |
롯데칠성음료가 페트병 재활용율을 높이자는 취지에서 개발한 무(無)라벨 생수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그런데 이상하다. 무라벨 생수는 대형마트나 온라인에서 묶음으로만 살 수 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