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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바100] 롯데, 계열사별 ESG위원회 가동… 지속 성장길 찾는다
또 롯데마트와 롯데칠성음료는 5월24일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ESG 경영 실천과 깨끗한 물 나눔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8월 말까지 전국 롯데마트 점포에서 ...

[따뜻한 나눔 행복한 동행] 롯데, ESG 평가서 ‘A등급’… 친환경 경영 박차
롯데마트와 롯데칠성음료는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ESG 경영 실천과 깨끗한 물 나눔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8월 말까지 롯데마트 점포에서 ‘환경을 사랑...

롯데, ESG 경영 박차
롯데홈쇼핑과 이들 기관은 △자원순환 시범사업 지역사회 연계망 구축 △폐자원 활용 공공시설물 조성 △민·관·학 협업 ESG 친환경 모델 구축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

롯데, ESG 경영 박차
롯데홈쇼핑과 이들 기관은 △자원순환 시범사업 지역사회 연계망 구축 △폐자원 활용 공공시설물 조성 △민·관·학 협업 ESG 친환경 모델 구축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5종 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커피제품 중 최초
탄소발자국,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다. 이에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등 5종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탄소발자국,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자원발자국, 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경영을 강화하고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신청했고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 브루500...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5종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환경부가 총괄운영,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인증과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탄소발자국ㆍ자원발자국ㆍ산성비 등 7개 항목에 대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ESG...

[포토]물고기 뱃속엔 플라스틱 쓰레기 한가득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송파구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며 플라스틱 쓰레기를 삼킨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문호남 기자 munon...

[경향포토] 그린피스, 플라스틱 먹은 물고기 퍼포먼스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잠실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로 배 채운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펼치며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고 있다. 2021-11-25 ...

[경향포토] 그린피스, 플라스틱으로 배 채운 물고기 퍼포먼스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잠실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로 배 채운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펼치며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고 있다. 2021-11-25 ...

[포토]뱃속 가득 플라스틱 쓰레기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송파구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며 플라스틱 쓰레기를 삼킨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문호남 기자 munon...

[경향포토] 그린피스,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25일 서울 잠실 롯데칠성음료 본사 앞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로 배 채운 대형 물고기 퍼포먼스를 펼치며 기업의 플라스틱 감축을 요구하고 있다. 2021-11-25 ...

제로웨이스트 인증 앱 'HERO8', 롯데칠성음료 사내 캠페인에 플랫폼 지원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환경 스타트업 오이스터에이블은 지난 10월 12일부터 진행 중인 롯데칠성음료 사내 분리배출 캠페인 '제리(제대로 리사이클) 챌린지'에 'HERO8'을 운...

롯데칠성, 전 임직원 참여...ESG 캠페인 '제리 첼린지' 실시
롯데칠성음료는 전 임직원이 실천하는 ESG경영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ESG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임직원 참여형 분리배출 캠페...

인천 서구, 대한민국 환경대상 지자체 최초 본상 수상
‘클린 서구’를 내세우며 악취와 미세먼지, 쓰레기 등 다방면에 걸쳐 변화와 혁신에 기반한 환경정책을 펼쳐온 인천 서구가 그간의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인천 서구(구...

'클린 인천서구' 2021 대한민국환경대상 '환경행정 부문' 본상 수상
'제16회 2021 대한민국환경대상 시상식'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악취와 미세먼지, 쓰레기 등 열악한 환경을 딛고 변화와 혁신에 기반한 환경정책을 펼쳐온 인천 서구가 '...

아이시스 8.0, 국내 생수브랜드 최초 무라벨 생수 "친환경 경쟁력 강화"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 8.0의 용량을 다양화하고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지난해 1월 국내 생수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8.0 E...

'칸타타'도 무라벨...롯데칠성음료, 친환경 행보 박차
롯데칠성음료는 RTD커피 '칸타타' 캔에 라벨을 없애고 디자인을 직접 인쇄해 재활용 용이성을 높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리뉴얼된 칸타타 캔은 음용 후 별도의 ...

롯데칠성음료 '라벨없는 생수병' '착한포장 공모전' 최우수상
환경부는 과대포장을 줄이고 친환경 선도기업의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 '2020 자원순환 착한포장 공모전'을 개최해 최종 6개 기업 제품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

롯데칠성·풀무원샘물, 라벨 뜯기 쉬운 페트병 제품 출시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앞두고 롯데칠성음료와 풀무원샘물이 각각 ‘에코 라벨’ ‘이지 필(Easy peel) 라벨’ 등 분리 배출이 쉬운 라벨을 내놨다. 롯데칠성음료가 ...

무(無)라벨 생수는 왜 한 병씩 팔지 않을까
롯데칠성음료가 페트병 재활용율을 높이자는 취지에서 개발한 무(無)라벨 생수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그런데 이상하다. 무라벨 생수는 대형마트나 온라인에서 묶음으로만 살 수 있고...

롯데칠성음료, 페트병 ‘에코 라벨’ 첫 도입
SKC와 손잡고 전 제품으로 확대 음용 후 제거 안해도 재활용 가능 풀무원샘물은 ‘이지필 라벨’ 적용 재활용 가능한 라벨이 적용된 롯데칠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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