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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스 인기에 경기도 ‘반색’…신규 가입 절반이 ‘경기패스’, ‘기후동행... |
이는 카드사들이 K-패스의 환급 혜택에 더해 버스·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에 추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전월 실적에 따라 영화관·카셰어링·전기차 충전 등의 혜택을 주기... |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매출총이익 12% 증가 |
0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카셰어링 매출 상승과 이익률 개선, 플랫폼 사업확대의 성과를 거뒀다. 쏘카는 13일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 1분기 카셰어링<... |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 매출총이익 12% 증가 |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는 13일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 1분기 카셰어링 부문 매출이 838억원으로... 쏘카는 올 1분기 고부가가치 서비스인 부름/편도의 확대가 ... |
쏘카, 2.0 전략 성과…“카셰어링 매출 838억원, 전년비 24.1% 성장” |
쏘카(대표 박재욱)는 13일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1분기 카셰어링 부문 매출이 838억원으로... 올 1분기 고부가가치 서비스인 부름·편도의 확대가 카... |
쏘카, 1분기 매출 906억원·영업손실 108억원 |
이 중 카셰어링 부문 매출은 838억원으로, 전년도 675억원에서 24.1% 성장했다. 1개월에서 12개월까지 월단위... (사진=쏘카) 쏘카는 올 1분기 고부가가치 ... |
쏘카, 1분기 영업손 108억원…"3분기부터 본격적 실적개선 기대" |
쏘카가 올해 1분기 카셰어링 사업이 개선되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개선됐다. 반면 투자 확대로 인해... 영업손실이 커진 것은 '쏘카 2.0' 전략에 따라 카셰... |
딥브레인AI, ABL생명에 AI명함 서비스 제공…쏘카는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 ... |
1분기 카셰어링 부문 매출은 838억원으로 24.1% 증가했다. 중고차 판매 매출은 2억원으로 98% 감소했다. 차량... 쏘카 관계자는 "쏘카 2.0 전략에... |
적자 키운 쏘카, 올해 '턴어라운드' 가능할까 |
카셰어링 부문에서의 고객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전략상 일정 부분 적자를 감수한 것으로 풀이되지만 올해... 쏘카 2.0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전략으로 고객 수요에 따... |
쏘카 '2.0 전략' 순항…카셰어링 매출액 24.1% ↑ |
쏘카(403550)가 ‘쏘카 2.0’ 전략의 순항으로 올해 1분기 카셰어링 매출액으로 전년 동기 대비 24.1% 늘어난 838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향후 ... |
쏘카, 1분기 영업손 108억..."적극적인 마케팅 영향" |
영업실적 감소 원인에 대해 쏘카 측은 "카셰어링 부문 수요창출과 플랫폼 부문 성장을 위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사업 부문 별로 ... |
"2.0 전략 순항" 쏘카, 1분기 카셰어링 매출 838억 기록… 전년比 24% 증가 |
성열휘 기자 | (주)쏘카가 차량과 이용자의 생애주기가치(LTV)를 극대화하는 쏘카 2.0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카셰어링 매출 상승과 이익률 개선, 플랫폼 사업 ... |
쏘카, 1분기 카셰어링 매출 24% 성장 |
영업손실은 카셰어링 부문 수요창출과 플랫폼 부문 성장을 위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주력 사업인 카셰어링 부문 매출은 838억원으로 지... |
쏘카,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하반기 실적 개선 이뤄낼 것" |
카셰어링 부문 매출은 83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4.1% 늘었다. 플랫폼 사업 부문은 1년 새 거래액이 62.9... 쏘카는 2분기부터 카셰어링의 외... |
쏘카, 1분기 카셰어링 매출 838억 24%↑… ‘쏘카 2.0’ 전략 가속화 |
0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카셰어링 매출 상승과 이익률 개선, 플랫폼 사업확대의 성과를 거뒀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13일 실적발표 컨퍼런스... |
덩치 키운 쏘카, 1Q 매출 906억...5.7% 늘었다 |
카셰어링 부문 매출은 24.1% 증가한 838억원으로 집계됐다. 쏘카는 올 1분기 고부가가치 서비스인 부름/편도의 확대가 카셰어링 부문 매출 상승을 주도했... |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매출총이익 12% 증가 |
-장단기 차 탄력운영 고도화 -비수기에도 카셰어링 이익률 상승 쏘카가 13일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 1분기 카셰어링 부문 매출이 838억원으로 전년... |
쏘카, 1Q 매출 늘었지만 수익성은 '뒷걸음' |
쏘카가 주력 사업인 카셰어링 서비스의 선전에 힘입어 매출 증가를 이뤄냈다. 그러나 중고차 매각관련... 카셰어링 부문 매출은 838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 |
쏘카, 1Q 영업손실 108억…"하반기 수익성 개선 기대" |
카셰어링 부문 매출액은 838억원으로 전년 대비 24.1% 증가했다. 월단위 중장기 대여상품인 쏘카플랜의... 쏘카는 "1분기 고부가가치 서비스인 부름·편도의... |
현대차, 유럽서 구독 서비스 도전..."기존 차에 새 기능 도입" |
현대 커넥티드 모빌리티는 지난달 유럽서 출범한 새 사업부로, 지난 2019년 현대차그룹이 출범한 카셰어링 브랜드 '모션(MOCEAN)'과 현대차 커넥티드 카 |
쏘카,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하반기 실적개선 이뤄낼 것" |
쏘카 측은 “쏘카 2.0 전략에 따라 카셰어링 부문 수요 창출과 플랫폼 부문 성장을 위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영향으로 영업손실을 기록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쏘카 로고... |
쏘카,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 "적자 폭 확대" |
쏘카는 "올 1분기 고부가가치 서비스인 부름·편도의 확대가 카셰어링 부문 매출 상승을 주도했다"고... 카셰어링 이용시간이 1년새 23.... |
쏘카, 1분기 영업손실 107억원…적자 폭 확대 |
중고차량 매각 축소에 따른 적자 확대…카셰어링 ‘승승장구’ 쏘카는 1분기에 107억원의 영업손실이... 쏘카는 1분기 적자를 기록했지만, 카셰어링 부문에서... |
쏘카, 1분기 영업적자 108억원…"하반기 본격 실적 개선" |
카셰어링 부문 매출 상승을 주도했다고 설명했다. 또 차량운영대수를 2만 2800대로 확대했다. 부름·편도 서비스를 통한 이용 편의성 제고와 숙박서비스가 결합하며 자차 ... |
쏘카, 1Q 영업손실 108억…마케팅 확대 여파 |
카셰어링 선전, 매출 전년비 5%↑…"3Q 수익성 개선 기대" 차량공유 플랫폼 쏘카가 부름‧편도 서비스의 카셰어링 부문의 선전에 힘입어 ... |
2.0 전략 '안전질주'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 |
쏘카가 '쏘카 2.0 전략'을 통해 카셰어링 매출 증가와 이익률 개선, 플랫폼 사업 확대를 이루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략은 차량과 이용자의 생애주기가치(LTV)... |
쏘카 '2.0 전략' 순항... 1Q 매출총이익 두 자릿수 성장 |
비수기에도 카셰어링 이익률 상승 아주경제=장하은 기자 lamen910@ajunews.com 쏘카 2024년 1분기 실적 현황 [사진=쏘카]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기업 ... |
쏘카, 카셰어링 매출 24% 성장…쏘카플랜 운영규모 8100대 |
쏘카의 올해 1분기 카셰어링 부문 매출이 838억원을 기록하며 성장했지만 적자를 면치 못했다. 쏘카는 13일... 쏘카 관계자는 "2.0 전략에 따라 카... |
쏘카, 1분기 카셰어링 매출 24% 성장한 838억 원 달성… "2.0전략 순항" |
㈜쏘카(대표 박재욱)는 13일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 1분기 카셰어링 부문 매출이 838억 원으로... 차량과 이용자의 생애주기가치(LTV)를 극대화하는 쏘카 ... |
쏘카,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 “하반기 실적개선 본격화” |
쏘카 2.0 전략에 따라 카셰어링 부문 수요창출과 플랫폼 부문 성장을 위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반면 카셰어링 부문 매출은 838억원으로 전년도 67... |
쏘카,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적자 폭 확대 |
카셰어링 부문 매출은 24.1% 증가한 838억원으로 집계됐다. 중고차 판매 매출은 2억원으로 98% 감소했다. 차량... 쏘카 관계자는 "쏘카 2.0 전략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