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 정보 요약
수집 사이트 수 : 2 수집된 정보 : 1056826총 태그 수 : 13160 매칭된 태그 수 : 16434540
최근 업데이트 된 사이트 수 : 2 최근 한주 정보 : 809
세부 정보 보기
스포츠카 대명사 '포르쉐 911' 진화···고성능 하이브리드 시스템 오기까지 |
911의 상징과도 같은 리어 엔진 리어 휠 드라이브의 시작이었다. 1970년대 초, 포르쉐는 수평대향 6기통 엔진에 과급기를 단 '911 터보'를 시장에 ... |
[시승기]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DNA…’포르쉐 911 카레라 쿠페’ |
포르쉐 대표 리어 엔진 스포츠카 911…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조합으로 날렵함 뽐내 서울 강남구와 경기도 남양주시, 시흥시를 오가는 380여km 거리를 코스로 시승을... |
슈퍼카 마니아 필수코스, 페라리 박물관 |
또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도 계승했다. 볼륨이 서로 교차하며 융합하는 방식에 초점을 뒀으며 도색되지 ... |
피닌파리나, 수소 V6 `에니그마 GT` 콘셉트 공개...'미래형 GT' |
에니그마 GT는 최적의 무게 균형을 위해 2열 4인승(2+2)의 미드리어 엔진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하며 2.5리터 V6 터보차저 수소 구동 엔진에 268마... |
스치기만 해도 존재감 넘치는 자동차 4 |
페라리 GTB 미드리어 엔진을 장착한 2인승 베를리네타 모델인 296 GTB는 페라리의 혁신을 품은 상징적인 존재. 이는 간단히 296 GTB의 성능만 두고 보더라도 ... |
"전세계 하나 뿐인 페라리" 오픈에어링 끝판왕 `SP-8` 공개 |
SP-8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페라리 라인업에서 가장 특별한 세... |
도로 위를 박물관으로 만드는 전설의 클래식카 4대 |
1963년 등장한 이후 줄곧 스포츠카의 정석처럼 여겨진 911은 둥근 헤드램프, 리어 엔진 방식을 고수하면서 8세대 모델까지 출시됐다. 다른 차와 달리 911은 코드네... |
[시경Today-자동차] 벤틀리,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外 |
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세상에 단 한 대뿐인 차량” 페라리 ‘SP-8’ 공개 |
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산업 이모저모]자생한방병원, 허리디스크에 대한 약물·비약물치료 효과 분석 |
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페라리, F8 스파이더 기반 로드스터 ‘SP-8’ 공개 |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차량의 이름은 '올해의 엔진상'을 ... |
"세상에 단 한 대뿐인 차량" 페라리, F8 스파이더 기반의 원-오프 로드스터 '... |
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페라리, F8 스파이더 기반 원-오프 로드스터 'SP-8' 공개 |
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라인업에... |
"세상에 단 한 대"... 페라리, 'F8 스파이더' 아키텍처 기반 원-오프 로드스터... |
이 차량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SP-8 원-오프 차량은 페라리 ... |
"전세계 하나 뿐인 페라리" 오픈에어링 끝판왕 `SP-8` 공개 |
SP-8은 'F8 스파이더'의 미드-리어 엔진 V8을 기반으로 하며, F8 스파이더의 레이아웃과 섀시, 엔진을 계승했다. 페라리 라인업에서 가장 특별한 세... |
람보르기니, V10 '가야르도' 탄생 20주년..."총 1만4022대 생산" |
첫 번째 가야르도에는 최고출력 500마력의 V10 5L DOHC 엔진을 장착했으며 기존 72도였던 엔진 뱅크각을 90도로 변경, 엔진 높이와 ... |
람보르기니 저변 확대의 주인공 ‘가야르도’ 출시 20주년 |
더불어 리어 엔진 후드를 낮춰 후방 시야를 개선하는 효과도 얻었다. 또한, 18도 오프셋의 ‘크랭크 핀’을 채택하여 규칙적인 점화 간격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고 이로 ... |
"영원한 베이비 람보" 람보르기니, 최초의 V10 모델 '가야르도' 탄생 20주년 ... |
더불어 리어 엔진 후드를 낮춰 후방 시야를 개선하는 효과도 얻었다. 또한, 18도 오프셋의 '크랭크 핀'을 채택해 규칙적인 점화 간격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하였고 이로 ... |
'베이비 람보' 가야르도, 탄생 20주년 맞아...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성공... |
더불어 리어 엔진 후드를 낮춰 후방 시야를 개선하는 효과도 얻었다. 또한, 18도 오프셋의 '크랭크 핀'을 채택하여 규칙적인 점화 간격을 만들어 내는 데 성공했고 이로... |
'베이비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탄생 20주년 |
더불어 리어 엔진 후드를 낮춰 후방 시야를 개선하는 효과도 얻었다. 또한 18도 오프셋의 크랭크 핀을 채택하여 규칙적인 점화 간격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하였고 이로 인해... |
[르포]잊지 못할 뜨거운 경험, 포르쉐 월드 로드쇼 |
포르쉐 중 일상 주행에 최적화한 라인업이지만, 리어 엔진 구조가 만들어내는 특유의 차체 거동과 함께 최대 81.6㎏∙m의 어마어마한 토크는 서킷에서 911 터보 S의 ... |
"역사적인 모델 총 출동" 마세라티, 르망 클래식 2023 참가. MC20·GT·그레칼... |
이 차는 강력한 파워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대중적인 미드-리어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과거의 아름다움과 함께, 그란투리스모 One-Off Luce는 마세... |
"그레칼레·MC20·GT 한자리에" 마세라티, 르망 클래식 2023 총출동 |
이 차는 강력한 파워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대중적인 미드-리어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과거의 아름다움과 함께, 그란투리스모 온오프 루체는 마세라티의 미래... |
[우니베르소 페라리 ①] 우니베르소 페라리, 아시아 최초 한국서 개막..."1분... |
페라리의 미드-리어 엔진을 장착한 2인승 베를리네타 스파이더의 진화, 296 GTS는 플러스-인(PHEV) 전기 모터와 결합된 신형 120° V6엔진을 탑... |
[시승기] 포르쉐의 아이콘과 미래를 한 번에! ‘911 카레라 4S’, ‘타이칸 터... |
특유의 개구리를 연상케 하는 동그란 헤드램프와 전면 실루엣, UFO를 닮은 측·후면 디자인이 911만의 독특한 리어 엔진 구조와 어우러지며 차별화 된 모습을 보여준다.... |
"오프로드 달리는 스포츠카" 포르쉐 '911 다카르' 새로운 도전 나선다 |
911과 718 모델 라인 부사장 프랭크 모저는 "911 다카르는 사막에서도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했으며, 경량화, 높은 지상고, 강력한 리어 엔진, 짧은 휠베... |
포르쉐 AG, LA 오토쇼서 '911 다카르(911 Dakar)' 글로벌 공개... "극한 환경... |
911/718 모델 라인 부사장 프랭크 모저(Frank Moser)는 "911 다카르는 사막에서도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했으며, 경량화, 높은 지상고, 강력한 리어 엔... |
포르쉐 AG '911 다카르' 전 세계 최초 공개 |
911‧718 모델 라인 부사장 프랭크 모저(Frank Moser)는 "911 다카르는 사막에서도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했으며, 경량화, 높은 지상고, 강력한 리어 엔... |
포르쉐 AG, '911 다카르' LA 오토쇼서 첫 데뷔 |
프랭크 모저(Frank Moser) 911/718 모델 라인 부사장은 “911 다카르는 사막에서도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했으며, 경량화, 높은 지상고, 강력한 리어 엔진... |
랠리카로 변신한 아이코닉 스포츠카… 포르쉐, ‘911 다카르’ 공개 |
프랭크 모저(Frank Moser) 포르쉐 911·718 모델라인 부사장은 “911 다카르는 사막에서도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했다”며 “경량화와 높은 지상고, 강력한 리어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