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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연재] 「COP29」 아제르바이잔 바쿠로 가는 길. ③ 탄소 배출권, 그리고... |
이 시스템은 IPCC의 결과에 근거하고 IPCC가 제시한 온실가스 측정기준에 따라 국가간 혹은 국가내 탄소배출권 거래시스템의 골격을 구축한 것이다. 이는 ... |
"지구를 지켜라"... 유통업계 '그린마케팅' 활발 |
유통기업들도 병들어가는 지구를 살리기 위해, 그린마케팅에 남다른 노력을 펼치고 있다. 한 소비자가 마트에서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사진=롯데마트) 최근 기업에서... |
최근 사람들이 자꾸만 신안으로 향하는 까닭 |
색깔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컬러 마케팅, 꽃과 나무로 지역을 재생하는 그린 마케팅, 예술로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는 아트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
"어촌소멸은 해양관광의 기회" 학자들의 생각은? |
영향 △호텔기업의 그린마케팅을 통해 지각된 이미지가 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등이 발표된다. 마지막 세션은 △대학의 비교과교육프로그램을 통한 대학생활적응이 학습성... |
“녹색잎 함부로 붙이지 마라”…법무장관이 직접 고소했다는데 무슨 일 |
다만 그린워싱에 대한 소송은 양날의 검이 될 수도 있다는 우려도 제기되고 있다.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려는 기업이 스스로 그린 마케팅을 꺼리게 만들 수도 있... |
‘친환경’ 소시지? 기업의 ‘그린워싱’에 대한 비난 늘었다 |
그린워싱을 하는 기업에는 당연히 진실과 책임을 물어야 하겠지만,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려는 기업이 스스로 그린 마케팅을 꺼리게 만들 수도 있어서다. 미국 뉴... |
가트너, AI 도입에 따른 브랜드 신뢰 방안 제안 |
가트너의 니콜 그린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AI 시대의 CMO는 소비자 신뢰를 보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양한 기업과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도입되고 있는 AI가 브랜... |
류준열ㆍ코카콜라, ‘북극곰의 저주’ 받았나?…그린워싱이 뭐길래 [이슈크래... |
기업들은 환경에 관한 대중의 관심이 늘고, 친환경 제품 선호가 높아지자 기업들이 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을 필수 마케팅 전략으로 내세우기... |
[金상첨화] 친환경 흐름 타고 주목받는 재활용 금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을 지속해서 추진해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金상첨화] 친환경 흐름 타고 주목받는 재활용 금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을 지속해서 추진해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송두영 칼럼] 그린워싱 지우기 |
생산된 제품이나 서비스와 기업의 이미지를 환경친화적으로 전환하려는 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의 비뚤어진 전략이다. 비용을 더 부담하더라도 친환경 제품을... |
[유럽스타트업열전] 친환경 시대, 그린스타트업의 생존법 |
#비콥 인증을 활용하라 물에 쉽게 녹는 친환경 기저귀를 만드는 피치스(Peachies)의 공동창업자 모건 믹손(Morgan Mixon)은 무조건적인 그린 마케팅보다는 ... |
한국금거래소FTC, 'UL ECVP 2809-2 인증 획득...재활용 금 사업 확대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 추진을 위해 신뢰 있는 해외기관 인증을 획득, 이산화탄소... |
[더벨][i-point]한국금거래소FTC, 재활용 고순도 금 생산 역량 인정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 추진을 위해 신뢰 있는 해외기관의 인증을 획득, 이산화탄소 배출 ... |
한국금거래소FTC, 재활용 고순도 금 생산 역량 인정 |
한국금거래소 송종길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 추진을 위해 신뢰 있는 해외기관의 인증을 획득, 이산화탄... |
한국금거래소FTC, '재활용 고순도 금' 생산 역량 인정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 추진을 위해 신뢰 있는 해외기관의 인증을 획득, 이산화탄... |
한국금거래소FTC, 美 재활용 고순도 금 생산 인증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 추진을 위해 신뢰 있는 해외기관의 인증을 획득, 이산화탄소 배출 ... |
한국금거래소FTC, '재활용 고순도 금' 생산 역량 인정받아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 추진을 위해 신뢰 있는 해외기관의 인증을 획득, 이산화탄... |
한국금거래소FTC, '재활용 고순도 금' 생산 역량 인정받아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 추진을 위해 신뢰 있는 해외기관의 인증을 획득, 이산화탄... |
한국금거래소FTC, '재활용 고순도 금' 생산 역량 인정받아 |
송종길 한국금거래소 대표는 "친환경 글로벌 정책과 소비자, 바이어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그린마케팅 추진을 위해 신뢰 있는 해외기관의 인증을 획득, 이산화탄... |
매장 마다 '녹색 물결' 친환경까지 사로잡는 광주신세계 '그린 마케팅' 눈길 |
호남권 쇼핑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광주신세계의 ‘그린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봄 신상품들이 그린 테마에 맞춰 소비자들을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가... |
우리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美 그린 마케팅에 숨겨진 위험 |
(아래 내용은 연방거래위원회가 공개한 그린 가이드의 일부를 정리한 것이며, 더 많은 내용은 여기(하이퍼링크 클릭)에서 참고 가능하다) <주의해야 하는 그린마... |
美, 허위 그린마케팅 단속 강화…"기업 주의해야" |
FTC, 그린워싱 기업에 벌금 철퇴 미국 경쟁당국이 허위 그린 마케팅 단속을 강화하고 있어 현지에 진출하려는 우리 기업의 주의가 요구된다. 12일 코트라 ... |
'친환경 마케팅'도 적당히...美수출기업 '주의보'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10일 발간한 '우리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미국 그린 마케팅에 숨겨진 위험' 보고서에서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가 올해 소비자를 기만... |
美 수출기업에 '친환경 마케팅' 주의보…그린워싱 규제 강화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10일 발간한 '우리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미국 그린 마케팅에 숨겨진 위험' 보고서에서 이같이 조언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연방거래위... |
“콜스·월마트, 그린워싱에 벌금”…美 수출기업 친환경 마케팅 ‘주의’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지난 6일 발간한 ‘우리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미국 그린 마케팅에 숨겨진 위험’ 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린 마케팅은 환... |
KG모빌리티, 친환경 전기차 마을 지정...토레스 EVX 1호차 기증 |
KG모빌리티가 친환경 이미지를 담을 마을을 활용해 그린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KG모빌리티는 전남 담양군 ‘도래수 마을’을 친환경 전기차 마을로 선정하고 토레스 EVX... |
[FreeView] 더 이상 혁신 없는 애플? 잘 찾아보면 있습니다 |
애플 제품이 진정한 탄소중립을 이뤘다고 할 수 있을 지, 혹시 '그린워싱'은 아닌지 아직 더 면밀히 지켜봐야겠지만, 이미 깃발을 올린 이상 애플은 앞으로 더 공격적인 ... |
[브릿지 칼럼] 신안의 기적 |
색깔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색채 마케팅(퍼플섬)’과 사계절 꽃과 나무로 지역을 재생하는 ‘그린 마케팅(선도, 병풍도)’, 예술로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은 ‘... |
그린 마케팅 양날의 검...브랜드 접근성 약 30% 늘지만 소송 위험 또한 급증 |
글로벌 홍보 마케팅 기업 에델만(Edelman)이 주요 브랜드를 위한 '환경 메시지에 대한 모범 사례 가이드... / 에델만 지난 21일(현지시간) 글로벌 홍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