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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3 오프라인 체험 부스 운영 |
박유니 기자, 한국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자원순환을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마트 성수점에서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 |
한국 코카-콜라, 이마트ㆍ블랙야크 등과 '원더플 캠페인' 오프라인 체험 부스... |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 한국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의 플라스틱 자원순환 경험 위한 오프라인 체험 공간 운영한다. 한국 코카-콜라는 5일 "이마트 성수점을 시작... |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3 오프라인 체험 부스 운영 |
'원더플 캠페인'은 2020년 12월 시즌 1으로 시작돼 현재 시즌3로 이어져 오고 있는 소비자 동참형 자원순환 캠페인이다.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한 투명 음료 ...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오퀴즈 30일 정답 모두공개... 코카콜라 미닛메이드·키... |
이어 출제된 SK매직 얼음정수기 오퀴즈 문제는 "SK매직 얼음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 얼음까지 ALL 시스템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
비와이엔블랙야크, 코카콜라와 ‘원더플 캠페인3'을 |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국내 페트병 자원 순환 체계가 한국 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3’과 힘을 합친다. 23개의 투명 페트병을 매장에 가지고 오면 친환경 ... |
[브리핑] 오뚜기·오비맥주·남양유업·코카콜라·풀무원식품 |
일부는 유용한 물품으로 재활용해 국내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자원순환...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현장 직원 4천여명에 친환경 유니폼... |
코카콜라사, '원더플 캠페인' 시즌3 참가 신청 모집 |
이와 함께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 과정을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마트, 블랙야크와 함께 오프라인 체험존도 마련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체험존에는 온라인 참여... |
눈길 끄는 제로웨이스트 7월 캠페인, 참여 방법은? |
한국 코카-콜라는 사용된 투명 페트병의 자원순환 경험을 돕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시즌 3의 2회차 참가 신청을 7월 1... |
한국 코카-콜라, 자원순환 문화 경험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3의 두 번째... |
사용된 투명 페트병의 자원순환 경험을 돕기 위해 한국 코카-콜라가 진행하고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시즌 3의 2회차 참가 신청을 7월10... |
코카콜라음료, 양산공장서 생활폐수 유출…하천 오염으로 주민 고통 |
한 시민단체 관계자는 “하천 바닥의 오염이 이미 오래돼 심각한 만큼 이를 복구하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수와 함께 공장폐수 유입 여부도 꼼꼼하게 살펴야 한... |
생수병으로 생수병 만들어 '무한재생'…내년부터 시작 |
<앵커>
내년부터는 생수나 음료를 담았던 페트병을 잘게 부수고 세척해 다시 음료수병으로 만드는 이른바 '보틀 투 보틀' 방식의 재활용이 국내에 도입됩니다.
플라스... |
“쓰레기 봉툿값 얼마 한다고...” 무인점포에 무단 투기한 男에 사과 요구한 주인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젊은 남성이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지속적으로 음식물쓰레기를 버리고 갔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네 무인 아... |
"플라스틱 안 쓰고 종이로" 기업 변화 뒤엔 눈 부릅뜬 英재단 |
#1. 코카콜라는 지난 2019년 글로벌 시장에서 298만 1421t의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이 기업이 만든 플라스틱 포장재 중 재활용 원료로 만든 포장재는 9.7%다. 코카콜라는... |
폐플라스틱 처리에 나선 기업들 |
폐플라스틱 해결에 기업들이 나섰다.
재사용ㆍ재활용은 물론 플라스틱 발생량 자체를 줄여야 한다는 소비자 목소리가 높아서다.
23일 LG경제연구원 '플라스틱 폐기물 이슈, ... |
콩단백 비닐, 파스타 빨대, 종이 콜라병…지구가 웃는다 |
플라스틱이 지구를 점령한 비결은 ‘가볍고 단단함’이다. 그러나 ‘가볍고 단단함’을 만드는 강한 결합 구조 탓에 자연에서 분해되지 않는다. 일회용 플라스틱의 경우 ‘사용은 3분, 썩... |
비료 사용량 미설정 작물 처방기준 설정 연구 |
경상남도농업기술원은 비료사용량 기준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소면적 작물을 공익직불제 대상으로 확대하고자 소면적 작물 5종(완두, 삼채, 콜라비, 초석잠, 청보리)의 비료사용 처방기준... |
벌써부터 한여름 날씨… “올해 빙그레 매출 1조 넘을 것” |
오늘(9일)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31도까지 올라갔다. 어제 대구는 33도까지 올라 한 여름 날씨를 방불케했다.
이런 날씨가 되면 갑자기 바빠지는 품목이 몇 개 있다. 대표... |
코카콜라·펩시·네슬레, 3년 연속 플라스틱 오염기업 최상위 |
초국적 기업 코카콜라가 3년 연속 플라스틱 쓰레기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기업으로 꼽혔다고 영국 일간 가디언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환경단체들은 일회용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
전세계서 주운 플라스틱 쓰레기 34만개…'1위'는 코카콜라 |
전 세계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를 가장 많이 유발하는 기업으로 코카콜라가 꼽혔다.
국제 환경단체 연합인 '플라스틱으로부터 해방(#breakfreefromplastic, 이하 B... |
플라스틱 쓰레기가 가장 많이 수거된 불명예 기업은? 롯데·코카콜라·해태 |
성상 조사 보고서. 환경운동연합 제공
롯데와 코카콜라, 해태가 생활 속 플라스틱 쓰레기를 가장 많이 양산해내는 기업 1~3위에 이름을 올렸다.
환경운동연합은 4일 환... |
코카콜라가 한 그 일 서울시 아리수가 국내 최초로 한다 |
서울시가 2001년 병물 ‘아리수’를 출시한 지 19년 만에 처음으로 친환경 포장 혁신을 시도한다.
서울시는 재활용률을 높이고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한 탈 플라스틱 혁신의 첫... |
코카콜라·네슬레...'플라스틱 전쟁'에 상반된 대책 내놔 |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으로 된 일회용품 제품 퇴출 움직임이 일고 있지만, 기업들은 상반된 입장을 보인다.
지난해 '올해의 플라스틱 쓰레기 최다 배출 기업'으로 선정된 코카콜... |
홍콩 해안에서 발견된 ‘88올림픽’ 콜라병 |
국제환경단체인 플라스틱추방연대(Break Free From Plastic)은 최근 홍콩 해안에서 쓰레기 수거활동을 했다. 그런데 1988년 서울올림픽 로고가 새겨진 페트병이 나왔다... |
"캔·페트병을 돈처럼 쓴다" 쓰레기마트 오세요 |
코카콜라, 지속가능한 세상 향한 친환경 프로젝트
포인트로 환전 사용… 용기 재활용 체험공간
2025년까지 한국서 사용한 물 100% 환원도
경... |
[경향포토]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짜릿하고 재미있는 재활용 체험! |
7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 쓰레기마트에서 모델들이 코카콜라 재활용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쓰레기마트에서 빈 캔과 페트병을 인공지능 수거기에 넣으면 포인트를 지급받아 현금처럼 사용할 ... |
인공지능 순환자원 수거기 ‘쓰레기 마트’ 개점 |
한국 코카콜라가 27일 'World Without Wast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마포구에 개관한 '쓰레기마트'를 소개하고 있다.
'쓰레기마트'는 인공지능 순환자원 회수... |
[사진] 캔·페트 재활용 앞장서는 코카콜라 |
27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 쓰레기마트에서 모델들이 코카콜라 빈 캔과 페트를 ‘인공지능 순환자원 수거기’에 넣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쓰레기마트에서 빈 캔과 페트병을 인공지능 수거기... |
[경향포토] 다 마신 코카-콜라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가방이에요! |
7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 쓰레기마트에서 모델들이 코카콜라 재활용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쓰레기마트에서 빈 캔과 페트병을 인공지능 수거기에 넣으면 포인트를 지급받아 현금처럼 사용할 ... |
지금 바로 실천하는 플라스틱 '제로'의 삶 |
랍스터는 어쩌다가 껍데기에 펩시 로고를 '문신'으로 새기게 됐을까? 캐나다 어부가 잡아 올린 랍스터의 등딱지에 파랑, 하양, 빨간색의 펩시 콜라 로고가 새겨져 있다. 인간이 버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