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rget="_self">0 |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정부가 전기차 60여만대에서 나오는 폐배터리 분쇄물을 '폐기물' 아닌 '원료제품'으로 분류한다. 재활용원료 사용을 의무화한 유럽연합(EU) 배터리법 등 글로벌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규제에 대응해 리튬, 코발트 등 각종 고부가가치 핵심광물 재사용을 활성화하고 공급망을 안정화한다는 취지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21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제49회 국정현안관계 “전기차 60여만대 폐배터리, 희소광물 쏟아져”…폐기물 아닌 원료제품 분류 정부가 전기차 60여만대에서 나오는 폐배터리 분쇄물을 ..'폐기물' 아닌 ..'원료제품'으로 분류한다... 재활용원료 사용을 의무화한 유럽연합(EU) 배터리법 등 글로벌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규제에 대응해 리튬, 코발트 등 각종 고부가가치 핵심광물 재사용을 활성화하고 공급..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전기차 60여만대 폐배터리, 희소광물 쏟아져”…폐기물 아닌 원료제품 분류
“전기차 60여만대 폐배터리, 희소광물 쏟아져”…폐기물 아닌 원료제품 분류[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정부가 전기차 60여만대에서 나오는 폐배터리 분쇄물을 '폐기물' 아닌 '원료제품'으로 분류한다. 재활용원료 사용을 의무화한 유럽연합(EU) 배터리법 등 글로벌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규제에 대응해 리튬, 코발트 등 각종 고부가가치 핵심광물 재사용을 활성화하고 공급망을 안정화한다는 취지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21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제49회 국정현안관계 “전기차 60여만대 폐배터리, 희소광물 쏟아져”…폐기물 아닌 원료제품 분류 정부가 전기차 60여만대에서 나오는 폐배터리 분쇄물을 ..'폐기물' 아닌 ..'원료제품'으로 분류한다... 재활용원료 사용을 의무화한 유럽연합(EU) 배터리법 등 글로벌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규제에 대응해 리튬, 코발트 등 각종 고부가가치 핵심광물 재사용을 활성화하고 공급..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