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신세계면세점 가상 캐릭터 심삿갖, '고고 챌린지' 동참
신세계면세점 가상 캐릭터 심삿갖, '고고 챌린지' 동참[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신세계면세점 SNS 마케팅을 담당하는 가상 캐릭터 ‘심삿갖’이 4일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GO GO)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그 동안 홍남기 부총리, 반기문 기후환경회의 위원장,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등 주요 정치∙ 경제계 인물들이 동참해 왔다. ..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환경 보호에 대한 기업의..신세계면세점은 앞서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해 왔다. 먼저, 플라스틱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고자 친환경 물류 박스 .."앞으로도 환경문제를 인식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해 친환경에 앞장서는 대표 면세점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