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이덕환의 과학세상](491) 유로-6 배출기준

[이덕환의 과학세상](491) 유로-6 배출기준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동차 배기가스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이미 동아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지만, 우리 환경부는 결코 만족할 수 없는 모양이다. 승용차의 경우 이미 지난 9월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배출 기준인 '유로-6'를 적용하기 시작했고, 내년에는 대형 경유 상용차에도 새로운 배출 기준을 적용한다. 깨끗한 환경을 위한 노력을 탓할 수는 없다. 그러나 우.. 이미 동아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지만, 우리 환경부는 결코 만족할 수 없는 모양이다... 깨끗한 환경을 위한 노력을 탓할 수는 없다.. 휘발유나 경유를 연소시키는 과정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에 의한 대기 환경을 오염도 심각한 문제다... 대기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업과 소비자의 부담에 대한 고려도 반드시 필요하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