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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노후경유차 유예조치, 효과는 '글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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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날부터 미세먼지 저감 조치가 발령되면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은 운행제한을 받는다. 하지만 실제로는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벌써 나오고 있다. 그래서 도민들은 최근 자동차 교체 문제로 고민이 많다. 해당 차주들은 대부분 주행거리가 월등히 많은 이른바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되는 날이면 어김없이 운행제한을 받는 배출가스 5등급 차.. '글쎄' 다음 날부터 미세먼지 저감 조치가 발령되면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은 운행제한을 받는다....... 최악의 미세먼지 그러니까 7일 연속 비상저감조치 발령이 나는 날에는 승용차를 두고 전철과 버스를 번갈아 타며 직장으로 출근해야 한다... 미세먼지 저감 정책이 효과를 거두려면 오염물질을 다량 배출하는 5등급 차량이 조속히 퇴출당해야 하는 게 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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