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태풍에 희비 갈리는 온·오프라인 유통업계
태풍에 희비 갈리는 온·오프라인 유통업계[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유난히 잦은 '가을 태풍'에 온ㆍ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의 희비가 갈리고 있다. 이커머스 쇼핑몰이나 홈쇼핑은 몰려드는 주문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반면 소비자들의 발길이 뚝 끊긴 오프라인 업체들은 울상이다. 이달에도 18호 '미탁'의 상륙에 이어 19호 '하기비스'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면서 오프라인 유통업계의 시름이 .. 태풍에 희비 갈리는 온·오프라인 유통업계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유난히 잦은 ..'가을 태풍'에 온ㆍ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의 희비가 갈리고 있다... 이커머스 쇼핑몰이나 홈쇼핑은 몰려드는 주문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반면 소비자들의 발길이 뚝 끊긴 오프.."두 차례의 태풍으로 비우호적인 영업환경이 조성됐다"며 백화점의 경우 8월(5.7%)보다 낮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