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2005 브랜드 하우징 페어] 포스코건설, 어고노믹스 디자인은
[2005 브랜드 하우징 페어] 포스코건설, 어고노믹스 디자인은[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파트에 인간공학을 접목한다.’ ‘어고노믹스 디자인(Eggonomics Design)’은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더?脾??추구하는 주거 철학이다. 인간의 심리적ㆍ신체적ㆍ환경적 이해를 통해 단지 설계는 물론 인테리어ㆍ마감재까지 인간을 위한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어고노믹스 디자인이다. 어고노믹스 디자인은 3개의 디자인 원리와.. 인간의 심리적ㆍ신체적ㆍ환경적 이해를 통해 단지 설계는 물론 인테리어ㆍ마감재까지 인간을 위한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어고노믹스 디자인이다. .. 또 도난ㆍ재해 등으로부터 거주자를 보호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로도 인터넷 환경에 접속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Ubiquitous) 기반을 아파트에 적용하고 있다. ..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