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크림하우스, ‘친환경 환경마크 취소처분 효력정지’ 결정, 외산브랜드 판치는 유아용품시장 국내 자존심 지켜
크림하우스, ‘친환경 환경마크 취소처분 효력정지’ 결정, 외산브랜드 판치는 유아용품시장 국내 자존심 지켜[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헤럴드 경제]국내 유아용품 시장의 대다수 용품들은 외산 브랜드가 점령하고 있다. 유아용품 시장의 특성상 기술적 측면이나 안전성을 고려하여 최상의 품질을 선호하는 엄마들의 니즈가 반영되기 때문이다. 반면 유아 부상방지와 층간소음해결에 이용되는 유아매트 시장은 국산 제품들이 월등한 품질과 디자인의 차별화를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들과 경쟁하고 있어 귀추가 주.. ..환..‘제조 공정 상 환경 개선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도록 특정물질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는 항목에 위배되어 친환경 인증을 취소하였다는 것이다.....환경기술원을 상대로 서울행정법원에 친환경인증 취소처분 취소소송과 친환경인증 취소의 효력을 정지하는 집행정지 신청을 제기했으며 재판부는 12월 8일 친환경 인증 취소의 효력을 정지하는 결정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