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공부, 노하우가 있다] 과학수업&과학공부 ①

[공부, 노하우가 있다] 과학수업&과학공부 ①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체험 바탕 학습 전개 중요” 질문·대답 오가는 수업 분위기 조성 예습·복습 통해 지속적 선행학습 필요 그래프·도표 등 시각 자료 적극 활용 ▲ 도표와 그래프 활용. 학생들은 주로 과학시간에 과학수업을 통해 과학공부를 한다. 교사, 학부모, 학생 모두가 다 알고 있듯이 과학수업이란 ‘과학교사가 주어진 환경을 잘 활용해 학생들을 가르치는.. [공부, 노하우가 있다] 과학수업&과학공부 ..① ..“체험 바탕 학습 전개 중요” ..질문·대답 오가는 수업 분위기 조성 ..‘과학교사가 주어진 환경을 잘 활용해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이고, 학생들이 주어진 환경 속에서 과학교사가 가르치는 것을 학습하는 것’이다...즉, 과학수업이란 교사-(환경)-학생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양방향의 교수-학습 활동이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