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2020 경향광고대상]마스크 착용의 중요성 ‘강렬한 메시지’
[2020 경향광고대상]마스크 착용의 중요성 ‘강렬한 메시지’[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ㆍ공공부문 서울특별시 마스크를 안 쓴 사람들 간의 감염률을 100%로 했을 때, 서로 마스크를 썼을 경우엔 1.5%까지 낮아진다고 합니다. 백신이 나오기 전까진 마스크만큼 확실한 백신도 없는 셈입니다. 이 광고는 지난 8월 코로나19 2차 대유행 시점에 나온 광고로, ‘방역마스크 VS. 산소마스크’ 비주얼의 대비와 ‘남이 씌워줄 땐 늦습니다’라는.. [2020 경향광고대상]마스크 착용의 중요성 ..‘강렬한 메시지’ ㆍ공공부문 서울특별시 .. .. .. ..마스크를 안 쓴 사람.. 실제로 이 광고를 포스터로 배포해달라는 요청이 많아져, 서울시는 본 광고물에 해당 기관의 명칭이나 로고 등 원하는 문구를 표기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작권의 범위를 넓혀 일반 시민과 지자체 및 공공기관에 배포하기도 했습니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