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빙그레 '더위사냥',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 출시…폭염 취약계층 지원
빙그레 '더위사냥',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 출시…폭염 취약계층 지원[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빙그레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더위사냥이 환경부와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실시하는 폭염 시기 캠페인에 힘을 보탠다. 빙그레 더위사냥은 일반적으로 아이스크림 제품이 플라스틱이나 필름을 포장재로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친환경 소재인 종이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인쇄 방식인 플렉소 인쇄를 적용해 기존의 그라비어 인쇄 방식에 비해 잔류 용제를 대폭 줄였다. .. ..환경 생활로 지구온도 낮추자’란 캠페인 문구를 새겨 넣은 .. 빙그레 제품 중 가장 매출 비중이 높은 바나나맛우유는 올해 캠페인 전략을 친환경으로 세웠다...“기업의 친환경 노력은 시간이 갈수록 경영의 필수적인 고려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빙그레는 앞으로도 환경부 등 친환경 캠페인과 폭염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