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초록기자 세상] 겉은 커서 놀라고 속은 작아 놀라고

[초록기자 세상] 겉은 커서 놀라고 속은 작아 놀라고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포장 상자의 절반도 채우지 못하는 과자. 요즘 과자 회사의 마케팅 상술이 다양해지고 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는 데이 마케팅의 전형적인 예이다. 데이 마케팅(day marketing)이란 기념일을 이용해 해당 상품의 판매를 촉진하는 마케팅 기법 중 하나다. 얼마 전 빼빼로 데이를 앞두고 대형마트나 편의점에는 화려하게 포장된 과자류들이 산더미.. [초록기자 세상] 겉은 커서 놀라고 속은 작아 놀라고 포장 상자의 절반.. 기업들은 과대포장을 자제하고 포장지에 들어가는 원가를 제품 자체에 투자하며 친환경 소재로 만든 포장지로 최소화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는 이런 OOO데이 같은 기념일에는 포장만 그럴듯한 상품을 구입하기보다는 과대포장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환경오염을 인식하고 ..



검색 키워드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