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도라산고속도로 전략환경영향평가 왜 이러나] 임진강 교량길이, 육상부까지 포함했다

[도라산고속도로 전략환경영향평가 왜 이러나] 임진강 교량길이, 육상부까지 포함했다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계획노선 평화대교 1960m, 대안3(통일대교 남단) 임진강 통과교량 2120m, 대안4(자유로 근접통과) 임진강 통과교량 1920m, 대안5(통일대교 북단) 임진강 통과교량 2220m' 국토부와 도로공사는 '문산-도라산고속도로 전략환경평가 보완서'에서 대안노선별 임진강 통과 교량 길이를 이렇게 명시했다. 그러나 여기서 명시한 교량 길이는.. [도라산고속도로 전략환경영향평가 왜 이러나] 임진강 교량길이, 육상부까지 포함했다 ..'문산-도라산고속도로 전략환경평가 보완서'에서 대안노선별 임진강 통과 교량 길이를 이렇게 명시했다... 그러나 교량이 임진강에 미치는 환경영향을 따지려면 육상부 구간은 계산에서 빼는 게 맞다... 이 문제에 대해 국토부 도로정책과와 환경환경영향평가과에 문의를 했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