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기고]동서고속철도만 반대하는 환경부를 규탄한다

[기고]동서고속철도만 반대하는 환경부를 규탄한다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북한산 등 국립공원 터널 허용 설악산 구간만 번번이 발목 잡아 일관성 없는 환경정책 시민 분노 동서고속철도 춘천~속초 구간 건설을 위한 노선안의 전략환경영향평가가 또다시 이해하기 힘든 환경부 잣대로 발목 잡힌 이 시기에 동서고속철도가 국가재정사업으로 확정된 역사적인 그날이 생각난다. 2016년 7월11일. 그날은 지역의 숙원사업이 30년 만에 정부가.. 더구나 이번에도 환경부가 보완·요구한 전략환경영향평가는 세 번째 수정안이었다... 환경부가 착공에 조건부 동의하고 사후 환경영향조사로 보완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데 GTX-A노선 착공 과정에 환경부는 조건부 동의나 들러리 역할을 하면서 유독 동서고속철도에 대해서만 반대하는 모습은 이해하기 힘들다. ....환경환경부가 아닌 강원도민들이 더 생각하고..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