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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화재...배출가스 기준높인 '유로6'차량 사고확률 더 높다[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BMW 리콜 대상 디젤차(520d・320d・GT)와 리콜 대상이 아닌 '320d' 등을 대상으로 실주행 테스트한 결과 디젤차에 대한 배출가스 규제(기준)가 엄격해진 '유로(EURO)6' 인증 차량에서 전반적인 화재 사고 위험이 더 높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높은 기준을 맞추기 위한 신차에서 배출가스 수치를 낮추기 위해 냉각기를 거치지 않도록 설계했을 가능.. BMW 화재...배출가스 기준높인 ..'유로6'차량 사고확률 더 높..실제 환경부가 2016년 디젤차 20종의 배출가스 검사에서 BMW 520d가 0.07g/㎞로 20개 차종의 평균치인 0.48g/㎞보다 현저히 낮았다... 대부분이 까다로운 유로6 환경규제 인증 차량이다...유로(EURO) 환경규제는 유럽연합(EU)이 정한 자동차 유해가스 배출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