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유통가 레이더] 롯데홈쇼핑, 럭셔리 패션 브랜드 부활... "4050 여성이 주역...
[유통가 레이더] 롯데홈쇼핑, 럭셔리 패션 브랜드 부활... "4050 여성이 주역...[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외에도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신메뉴 '멕시칸 스파이시'를 시즌 메뉴로 한정 출시하는 등 오늘(22일)의 유통가 소식을 <녹색경제신문>이 모았습니다. 롯데홈쇼핑이 단독 판매 중인...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