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서울 메트로, 직원이 고객 둔갑해 "서비스 만족"

서울 메트로, 직원이 고객 둔갑해 "서비스 만족"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ANC▶ 지하철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과정에서 서울 메트로가 직원들을 일반시민으로 둔갑시켜 결과를 조작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온갖 편법이 동원되는 현장, 전재호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VCR▶ 서울 메트로가 운영하는 지하철 3호선. 한 역무실에서 사복 차림의 수십명이 몰려 나옵니다. 너댓명씩 화장실 앞이나 벤치에 자리를 잡고, 알 수 없는 대화를 나눕.. 서울 메트로, 직원이 고객 둔갑해 .."서비스 만족" ..◀ANC▶ 지하철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과정에서 서울 메트로가 직원들을 일반시민으로 둔갑시켜 결과를 조작한 사.. 공공근로 하는 분까지 한 30명 동원한 것 같아요." 이처럼 조직적으로 대응할 수 밖에 없는 것은, 만족도 조사 결과가 공기업의 경영평가와 직원들의 성과급 지급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검색 키워드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