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에너지포럼]LPG차 규제개혁과 지원정책

[에너지포럼]LPG차 규제개혁과 지원정책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늘 부족한 공기를 더 많이 공급 받기 위해 DOHC, 터보차저, 인터쿨러 등 신기술을 개발해 왔다. 불완전 연소로 인한 유해 물질 발생량을 줄이기 위해 각국에서 높은 환경 규제 기준을 제정하면서 미세먼지 저감 기술 개발 경쟁이 격화됐다. 얼마 전 BMW 차량의 연이은 화재 사건과 2015년 9월 미국에서 발생한 폭스바겐 자동차 .. 불완전 연소로 인한 유해 물질 발생량을 줄이기 위해 각국에서 높은 환경 규제 기준을 제정하면서 미세먼지 저감 기술 개발 경쟁이 격화됐다... 그러나 온실가스와 미세먼지 피해를 줄이기 위해 강화된 환경 기준에 맞춰 개발된 EGR와 디젤미립자필터(DPF)는 원가 상승과 위험성을 높였다. ..최근 미세먼지 여파로 지난 4월 환경부가 친환경차의 등급을 조정했..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