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날씨 마케팅’ 울고 웃는 기업들…날씨는 돈이다
‘날씨 마케팅’ 울고 웃는 기업들…날씨는 돈이다[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ㆍ마른장마에 제습기 판매 ‘뚝’·초겨울에 아이스크림 ‘불티’
ㆍ이상기온에 수요예측 어려워…연간 기후정보 고액 거래도 “날.. ‘날씨 마케팅’ 울고 웃는 기업들…날씨는 돈이다 ..<..#6b6b6b;'>ㆍ이상기온에 수요예측 어려워…연간 기후정보 고액 거래도 .. 위닉스는 1997년 제습기 사업을 시작했지만 국내 기후가 고온다습한 아열대성으로 바뀌면서 2011년부터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