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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바로가기 : [토요판 커버스토리]공기청정기 판매량 올들어 3배 늘어

[토요판 커버스토리]공기청정기 판매량 올들어 3배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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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부 김현숙 씨(46)는 봄이 돼 창문을 열고 싶었지만 중국에서 날아오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두려웠다. 그러잖아도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어 봄철이면 기침과 콧물을 달고 살던 터였다. 김 씨는 우연히 ‘창문형 필터’라는 제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창틀에 끼워 쓰는 이 제품은 공기를 통하게 하면서도 황사와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과 꽃가루 등 알레르.. 봄이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막아주는 생활용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봄철이 되면서 미세먼지와 황사를 막아주는 1인용 아이디어 생활용품의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지난달 미세먼지와 황사를 제거하는 기능을 특화한 공기청정기 제품을 내놓기도 했다.....미세먼지가 극심했던 2월 한 달 동안 삼성전자와 다이슨, 밀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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