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빙그레 '더위사냥',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 출시
빙그레 '더위사냥',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 출시[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빙그레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더위사냥이 환경부와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실시하는 폭염 시기 캠페인에 힘을 보탠다고 15일 밝혔다. 빙그레 더위사냥은 일반적으로 아이스크림 제품이 플라스틱이나 필름을 포장재로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친환경 소재인 종이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인쇄 방식인 플렉소 인쇄를 적용해 기존의 그라비어.. ..환....환경부의 폭염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빙그레 제품 중 가장 매출 비중이 높은 바나나맛우유는 올해 캠페인 전략을 친환경으로 세웠다...“기업의 친환경 노력은 시간이 갈수록 경영의 필수적인 고려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빙그레는 앞으로도 환경부 등 친환경 캠페인과 폭염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