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단독] BMW, 엄격해진 환경 기준 맞추려고 ‘잘못된 설계’?

[단독] BMW, 엄격해진 환경 기준 맞추려고 ‘잘못된 설계’?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앵커] 이처럼 EGR 의 밸브가 고온에서 열리는 현상은 배출가스 기준을 까다롭게 한 유로 6 기준 적용차량에서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엄격해진 환경기준을 맞추려다 보니 자동차 설계를 잘못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류 란 기자입니다. [리포트] 2015년식 520d, 더 엄격해진 배출가스 기준 유로(EURO)6로 환경부.. [단독] BMW, 엄격해진 환경 기준 맞추려고 .. 엄격해진 환경기준을 맞추려다 보니 자동차 설계를 잘못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2015년식 520d, 더 엄격해진 배출가스 기준 유로(EURO)6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차량입니다. ....환경기준에 맞추기 위해 질소산화물을 더 태우려고, 고온에서도 바이패스가 열리도록 설계한 것이 아..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