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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BMW, 엄격해진 환경 기준 맞추려고 ‘잘못된 설계’?[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앵커] 이처럼 EGR 의 밸브가 고온에서 열리는 현상은 배출가스 기준을 까다롭게 한 유로 6 기준 적용차량에서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엄격해진 환경기준을 맞추려다 보니 자동차 설계를 잘못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류 란 기자입니다. [리포트] 2015년식 520d, 더 엄격해진 배출가스 기준 유로(EURO)6로 환경부.. [단독] BMW, 엄격해진 환경 기준 맞추려고 .. 엄격해진 환경기준을 맞추려다 보니 자동차 설계를 잘못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2015년식 520d, 더 엄격해진 배출가스 기준 유로(EURO)6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차량입니다. ....환경기준에 맞추기 위해 질소산화물을 더 태우려고, 고온에서도 바이패스가 열리도록 설계한 것이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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