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aT '환경·굶주림 대응' 음식물쓰레기 감축 캠페인 확산
aT '환경·굶주림 대응' 음식물쓰레기 감축 캠페인 확산[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유엔세계식량계획(WFP)과 함께 음식물쓰레기를 줄여 환경을 보호하고, 전세계 굶주리는 사람을 돕는 '제로웨이스트, 제로헝거'(ZWZH·Zero Waste, Zero Hunger) 캠페인 확산에 나섰다. aT는 월 1회 '제로헝거 데이'를 추진하고 비빔밥 등 잔반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로헝거 메뉴를 개발해 전체 임직원을 대.. ..환경·굶주림 ..잔반없는 그릇 사진을 인증하면 친환경 상품을 증정하고 급여에서 자동으로 1인당 5000원을 공제해 기부하는 ..환경부에 따르면 한국인 1명이 배출하는 음식물 쓰레기량은 연간 134㎏으로 온실가스 222㎏을 발생시킨다..."국민 먹거리를 책임지는 공공기관으로서 캠페인 확산을 통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