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한낮 차량 내 온도 57도‥엔진과열에 화재도

한낮 차량 내 온도 57도‥엔진과열에 화재도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ANC▶ 이런 찜통더위에서는 자동차도 온전할 수 없습니다. 엔진 과열로 달리다 멈춰서거나, 심지어 불까지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폭염 속 차량 관리 요령을 강민구 기자가 알려드립니다. ◀VCR▶ 승합차 한 대가 보닛을 연 채 서 있고, 냉각수가 쉴 새 없이 흘러내립니다. 달리다 멈춰선 지 1시간이 넘었는데도 엔진 겉 표면 온도는 70도를 웃돕니다. ◀.. 한낮 차량 내 온도 57도‥엔진과열에 화재도 ..◀ANC▶ 이런 찜통더위에서는 자동차도 온전할 수 없습니다... 엔진 과열로 달리다 멈춰서거나, .."주행 중에는 발전기 충전 전압으로 주행이 가능하지만 주행했다가 잠시 시동을 껐을 때 안 걸릴 수 있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죠." 타이어 공기압도 도로와의 마찰을 줄이기 위해 평소보다 10% 높여야 합니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