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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전도사'로 뛰는 기업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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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앞으로 다가온 ‘환경의 날’을 맞아 기업들이 앞다퉈 친환경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환경의 날은 지난 1972년 6월 5일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인류 최초의 세계적인 환경회의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한국도 1996년부터 이를 법정기념일로 정했다. 최근 플라스틱 쓰레기 등에 대한 이슈가 커지는 가운데 기업들이 각종 환경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도 아이들에게 환경과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알려주는 .. 까사미아는 영수증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소재로 바꾸는 등 친환경에 앞장서고 있다.....환경 자재만을 사용하는 등 생산공정에서의 친..‘친환경 우레탄’만 사용하는데, 친환경 우레탄은 유독물로 지정된 벤젠, 톨루엔, 자일렌 성분이 함유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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