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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겨울, 추위보다 미세먼지에 떨었다! 핫팩 줄고 마스크 불티[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올해 겨울은 동장군보다 미세먼지가 소비자들의 주머니를 열었다. 예년보다 따뜻한 겨울 탓에 편의점에서 주요 동절기 상품의 매출은 다소 주춤한 반면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주의보가 잦아지며 마스크 매출은 큰 폭으로 뛰었다. CU(씨유)가 최근 3개월(12/1~2/25)간 주요 상품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대표적인 온장고 음료인 두유와 캔커피의 .. 올 겨울, 추위보다 미세먼지에 떨었다! 핫팩 줄고 마스크 불티 올해 겨울은 동장군보다 미세먼지가 소비자들의 주머니를 열었다...‘CU 미세먼지 세이프존(Safe zone)’을 별도로 운영하는 등 미세먼지 대응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최근 미세먼지가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면서 편의점이 할 수 있는 역할을 고민하고 있다”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