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BMW 화재 피해자 모임 “소프트웨어 조작 검증 대신 환경부 리콜 조사해야”

BMW 화재 피해자 모임 “소프트웨어 조작 검증 대신 환경부 리콜 조사해야”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BMW 피해자 모임과 불탄 BMW 520d 차주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하종선 변호사가 16일 서울 강남구 법무법인 바른에서 BMW 차량의 ‘스트레스 테스트, 미국 국가교통안전위원회에 화재 원인 분석 의뢰’ 등 5개항 정부요구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연합뉴스] - 화재 피해자 모임 “이미 환경부, 소프트웨어 조작 여부 확인” - “BMW, 배기가.. 이들은 이미 과거 환경부 조사에서 EGR 조작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고, 따라서 이보다는 환경부 리콜 과정에서 EG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었는지를 살펴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앞서 환경부는 지난 2016년 유로6 기준이 적용된 디젤차 20개 차종을 대상으로 실내 인증, 실외 도로주행 등을 시험했다.....환경부가 2015년과 2017년 EGR ..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