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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면도로 우측보행시 좌측 보행보다 사고율 2.5배 높아[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면도로에서 우측보행을 할 경우 좌측보행보다 사고율이 2.5배 가량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지난 MB정부 때부터 강조해온 우측보행 홍보의 부작용이라는 지적이다. 26일 현대해상 교통기후환경연구소는 지난해 서울시 25개구에서 인명 피해가 난 차량 사고 9929건에 대한 분석자료를 발표했다. 이면도로는 보도와 차도가 구분되지 않는 도로를 말한다. 도로교.. 이면도로 우측보행시 좌측 보행보다 사고율 2.5배 높아 이면도로에서 우측보행을 할 경우 좌측보행보다 사고율이 2.5배 가량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지난 MB정부 때부터 강조해온 우측보행 홍보의 부작용이라는 지적이다. ..26일 현대해상 교통기후환경연구소는 지난해 서울시 25개구에서 인명 피해가 난 차량 사고 9929건에 대한 분석자료를 발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