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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 제품으로 ESG 박차[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LG생활건강이 플라스틱 포장재와 제품 부피를 줄인 샴푸바, 바디바, 페이셜바 3종(사진)과 가루치약을 출시하며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데일리뷰티 브랜드 닥터그루트와 엘라스틴, 벨먼, 히말라야 핑크솔트에서 쓰레기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뷰티바와 가루치약을 출시했다. 이는 환경 친화적 소비.. 뷰티바는 플라스틱 대신 종이(펄프)로 포장하고, 생분해가 가능한 제형으로 처방해 환경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소비자가 제품 사용을 통해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자체에 환경 친화적인 의미를 담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이라면서 .."제품은 기능에 충실하고 화학 성분을 줄여 환경은 물론 피부에도 부담을 줄인다"고 전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