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개울에서 물놀이, 다 함께 수해복구" 50년 전 여름은?

"개울에서 물놀이, 다 함께 수해복구" 50년 전 여름은?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 앵커 ▶ 에어컨이 있는 요즘 같은 때도 여름 폭염은 견디기가 힘든데, 옛날에는 어떻게 살았을까 하는 생각 한 번쯤 해보셨을 겁니다. 송양환 기자가 50년 전 여름 풍경을 돌아봤습니다. ◀ 리포트 ▶ [1960년 대한뉴스] "삼복더위를 피해서 시민들은 산으로 강으로…." 튜브에 몸을 맡기고 물 위에 둥둥 떠 함박웃음을 짓습니다. 아이들은 물.. "개울에서 물놀이, 다 함께 수해복구" 50년 전 여름은? ..◀ 앵커 ..▶ .. ..에어컨이 있는 요즘.."태풍 사라는 우리나라에서 일찍이 보지 못한 막대한 피해를 입게 했습니다." ..8백여 명의 사망자를 낸 태풍 사라. ..여름철 태풍과 집중호우에 이재민들은 망연자실했지만, 교복 입은 학생까지 힘을 보태는 복구 작업에서 재기의 싹을 틔웠습니다. ..



검색 키워드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