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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경영]오염배출 적게 더 적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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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적기업들은 일찍부터 환경 경영에 관심을 기울여 왔다. 최근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감에 따라 환경 경영을 더 강화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또 환경문제를 ‘시장’으로 인식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3M의 환경경영의 핵심은 ‘예방’이다. 제품 자체는 물론 전체 제조 과정에서 오염을 사전에 방지하자는 것이 핵심이다. 사전에 예방하는 방.. [사회경영]오염배출 적게 더 적게 다국적기업들은 일찍부터 환경 경영에 관심을 기울여 왔다... 최근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감에 따라 환경 경영을 더 강화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스카치 매직 테이프’를 개발할 때도 솔벤트가 아닌 물을 활용하는 방법을 창안해 환경오염을 줄였다...‘환경 심의회’는 볼보그룹이 자랑하는 환경경영 ....환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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