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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방법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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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부터 공공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방법이 크게 바뀐다.10일 기획재정부의 '2009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계획'에 따르면, 정부는 종전에 주간사업자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의 설문항목 등에 대한 기본설계와 조사를 모두 진행하던 것을 올해부턴 기본설계자와 조사를 전담하는 주간사업자를 구분해 선정키로 했다.기관별 조사기준과 방식을 설계하는 기본.. '2009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계획'에 따르면, 정부는 종전에 주간사업자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의 설문항목 등에 대한 기본설계와 조사를 모두 진행하던 것을 올해부턴 기본설계자와 조사를 전담하는 주간사업자를 구분해 선정키로 했다.기관별 조사기준과 방식을 설계하는 기본설계자는 공공기관의 개입 배제와 객관성 확보를 위해 재정부가 전문가들로 구성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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