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가성비, 가심비보다 ‘착한소비’가 대세... 착한 양말 브랜드 ‘삭스팝’ 눈길
가성비, 가심비보다 ‘착한소비’가 대세... 착한 양말 브랜드 ‘삭스팝’ 눈길[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최근 소비자들의 사회적 의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가성비’, ‘가심비’를 대신해 ‘착한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비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가성비’, 가격 대비 만족감을 추구하는 ‘가심비’를 넘어 친환경, 윤리적 생산 제품 등을 구매하는 ‘착한소비’가 활발해지고 있다. 실제로 `소셜매트릭스(트위터, 블로그, 뉴스 등 온라인상 버즈 .. ‘가심비’를 넘어 친환경, 윤리적 생산 제품 등을 구매하는 .. 남성용, 여성용 양말을 판매 중인 삭스팝은 전 제품에 최소한의 포장을 적용하고, 친환경 포장지를 사용하는 등 ....환경 생분해성 포장지만을 사용해 생활 쓰레기를 줄이고자 하는 것.. 더욱이 친환경 포장은 오히려 포장재 비용을 낮춰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일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