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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전 제품 생분해 기술로 설계 … ‘제로 웨이스트’ 기업으로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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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타 스킨 케어 기업 ‘시타’가 전 제품에 생분해 기술을 적용해 쓰레기 배출을 ‘0’에 맞춘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기업으로 탄생했다. 시타는 전 제품을 생분해 기술로 설계하고, 자체 시스템을 통해 완전히 분해 및 퇴비화하는 데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시타는 앞서 올해 초부터 플라스틱 제품 생산을 전면 중단했으며, 잔여 제품.. ..환경 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혁신적인 성과로 평가되고 있다... 생분해성 수지 제품을 유통하는 기업은 많지만, 대부분 친환경 제품이 일반쓰레기로 분류돼 버려져 왔다...▶제품이 생애 끝에서 폐기물이 되지 않으며 사람과 환경에 기여 ..“시타는 환경 문제의 점진적 개선이 아닌 폐기물이라는 근본적인 이유를 제거하고자 한다”며 ....환경 문제를 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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