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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오츠카, 지구 지키는 ‘블루라벨 캠페인’으로 필환경 시대 앞장…페트병 재활용률 높이는데 기여[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폭염, 미세먼지 등 환경 문제가 실생활에 크나큰 영향을 끼치며, 생존을 위해 반드시 환경 보호에 참여해야 한다는 ‘필(必)환경’ 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재활용이 쉬운 페트병과 라벨 등을 개발하고, 친환경 포장지를 도입하는 등 환경보호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오는 7월 1일부터 전국에서 ‘비닐?투명 페트병 분리배출제’가 시행.. ..환경 시대 앞장.. 이에 식음료업계는 재활용이 쉬운 페트병과 라벨 등을 개발하고, 친환경 포장지를 도입하는 등 환경보호에 적극 나서고 있다...“음료 업계 최초 친환경 패키지 도입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을 돕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환경적 책임을 다하며 필환경 시대에 앞장서는 동아오츠카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