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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생활' 알리며 가치소비 앞장…제품 플라스틱 사용 확 줄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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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관과 신념에 따라 제품과 브랜드를 적극 소비하거나 불매하는 ‘미닝아웃’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환경 지속가능성을 위해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P&G는 이 같은 변화에 발맞춰 제품 생산 등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환경 오염 요소를 줄이고 소비자들의 일상이 보다 지속가능하게 변할 수 있도록 돕고 .. ‘미닝아웃’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환경 지속가능성을 위해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어린이 환경 교육 위한 동화책 발간한국P&G는 가정 내 크고 작은 생활습관 변화가 모든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환경으로 이어진다는 판단 아래 어린이 환경 교육을 위한 동화책 발간 등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이례적인 행보를 펼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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