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커피맛 출시에 엄마들 항의 빗발친 '무모한' 아이스크림은 뭐?

커피맛 출시에 엄마들 항의 빗발친 '무모한' 아이스크림은 뭐?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1989년 나온 빙그레의 더위사냥은 올해 32살이다. 출시 당시만 해도 커피 맛 아이스크림은 ‘무모한 도전’으로 여겨졌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에 커피를 넣으면 어떻게 하냐'며 반대하는 목소리가 있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더위사냥이 인기를 끌자 “애들이 커피 맛을 알아버렸다. 어떻게 책임질 거냐”는 식의 고객 항의가 속출했다고 한다. 그렇.. 종이포장, 친환경 인쇄…'지구 온도 낮추기' 운동 ....환경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더위사냥은 친환경 인쇄 방식인 .. 친환경적 패키지는 올해 환경부 캠페인에 동참하는 계기가 됐다... 빙그레는 환경부의 여름철 캠페인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달 ..‘저탄소 친환경 생활로 지구온도 낮추자’란 문구를 새겨 넣은 더위사냥 특별 패키지를 제작했다...



검색 키워드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