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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맛 출시에 엄마들 항의 빗발친 '무모한' 아이스크림은 뭐?[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1989년 나온 빙그레의 더위사냥은 올해 32살이다. 출시 당시만 해도 커피 맛 아이스크림은 ‘무모한 도전’으로 여겨졌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에 커피를 넣으면 어떻게 하냐'며 반대하는 목소리가 있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더위사냥이 인기를 끌자 “애들이 커피 맛을 알아버렸다. 어떻게 책임질 거냐”는 식의 고객 항의가 속출했다고 한다. 그렇.. 종이포장, 친환경 인쇄…'지구 온도 낮추기' 운동 ....환경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더위사냥은 친환경 인쇄 방식인 .. 친환경적 패키지는 올해 환경부 캠페인에 동참하는 계기가 됐다... 빙그레는 환경부의 여름철 캠페인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달 ..‘저탄소 친환경 생활로 지구온도 낮추자’란 문구를 새겨 넣은 더위사냥 특별 패키지를 제작했다...